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2410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
이 글은 8년 전 (2017/7/09) 게시물이에요
내가 와 잘생겼다~ 

이러면 그닥 잘생긴 거 같지않은데... 

이럼 

내 눈엔 잘생겼다꾸... 

강요한 것도 아니고... 

그냥 잘생겼다고 말했는데 저런 말 왜 하는겨
대표 사진
익인1
친구가 꼬인듯 아님 뭔가 분위기 파악을 못하거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꼬인 애는 아닌데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자기 의견 얘기하는거아닐까ㅇㅅㅇ?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그런데 내가 잘생겼다거 했는데 굳이 안잘생겼다고 말해야했나 내 눈엔 진짜 잘생겼었거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런 친구있는데 걔는 그냥 자기 의견 얘기하는거더라고
난 찬성이야
아니 난 반대야 라고 하는 것처럼ㅇㅅㅇ?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톡스 리터치 맞을까말까
12:51 l 조회 2
강남 근처에 싸게 술 마실만한 곳 있을까?
12:51 l 조회 2
베라 싱글이랑 블록팩이랑 맛 차이 있어????
12:51 l 조회 3
보유자는 꽉잡고신규진입자는 잘 지켜볼것
12:51 l 조회 15
자주 산책나가는 백수여자...다이소 텀블러도 ㄱㅊ나...? 2
12:51 l 조회 10
사진관 갔는데 안경쓴 게 더 낫다고 찍어주시면
12:51 l 조회 7
앞머리 깐게 안 어울리면 이유는 뭘까?
12:51 l 조회 3
너네 오전반차 줄테니 토요일 나오라고 하면 어때?2
12:50 l 조회 18
하닉 언제살까 더내려가겠지2
12:50 l 조회 27
자취방 비사다는데...
12:50 l 조회 10
원래 회사 전화만오고 주소 문자안주니
12:50 l 조회 6
자소서 쓸 때 뭐가 더 쓰기 편해?1
12:50 l 조회 6
근데 진짜로 반도체주식 이제 내려갈일만 남은거같음 망한거갘아 2
12:50 l 조회 28
야 인티보고 주식하지마라
12:50 l 조회 27
강아지가 집에 온지 한 달 반 ... 깨달아버렸어..3
12:49 l 조회 23
다이소에서 셀프젤네일재료살건데
12:49 l 조회 4
카톡 프사 내리는 것도 업데이트로 뜨네
12:49 l 조회 12
내 편견인가.. 엄마가 외국사람인데 자식이 그나라 말을 못하면 뭔가 가정교육 제대로 못 받았을 것 같음..
12:49 l 조회 11
여태까지 하닉 계속 오른건 무시하는거임?
12:49 l 조회 17
아 본가 앞마당에 비브라늄 묻혀있었으면 좋겠다
12:4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