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사러간다고 내돈 가져가놓고 안들어오는것도 넘 싫다 나 학원가야되는데 덕분에 굶고 간다 툭하면 때리는 것도 싫다 지는 이유없이 때리면서 내가 때리는건 숫자 세고있는것도 넘 1질하고 뭐같다 발밟고 가면 안 아프다고 말도 안듀ㅣ는 거짓말하고 내 발밟아서 멍든것도 싫다 지는 내방 노크도 안하고 들어오면서 내가 지방 들어가면 왜 들어가냐고 짜증내는것도 싫다 내 택배도 지가 다 검사하는것도 싫고 돼지취급하는것도 싫다 아 십분있다가 들어온다고 전화왔는데 욕하고싶다 나 50분에 나가야되는데 그럼 햄버거는 5분만에 고 가라는거냐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인스티즈앱
파리여행 중 남스트리머한테 얼평당한 한국인..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