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보고 너 짜증나 넌 과탐 점수 안 보는 학교 갈 거면서.. 수업도 다 자놓고 왜 1등급이냐고!! 이러면서 움 ... 음... 어... 그래 나 생명과학 점수 필요없어서 수업 거의 다 잤고 시험공부도 안 하고 중간기말 다 시험날 생명 바로전에 자습 있어서 프린트물 받은거 그 시간동안 읽어보기만 했으니... 그거 지켜본 친구 입장에서는 쟨 뭐지 싶을수도 있겠는데 이해는 하는데 그렇다고 나한테 짜증난다고 얘기하면서 울면 내가 뭘 어째야됨 내가 기를 쓰고 1등급 받을테다!!!!!!! 으아아악!!! 다 밀어낼거야!!! 이것도 아니었고 난 수행평가도 기본점수 받았는데 중간기말이 운이 좋았는지 그 한시간 읽고 거의다 생각나서 그냥 풀리는대로 풀었을 뿐인데...

인스티즈앱
(속보) 오징어게임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대법원 무죄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