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272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1
이 글은 8년 전 (2017/7/12) 게시물이에요
나보고 너 짜증나 넌 과탐 점수 안 보는 학교 갈 거면서.. 수업도 다 자놓고 왜 1등급이냐고!! 이러면서 움 

... 

음... 어... 

그래 나 생명과학 점수 필요없어서 수업 거의 다 잤고 시험공부도 안 하고 중간기말 다 시험날 생명 바로전에 자습 있어서 프린트물 받은거 그 시간동안 읽어보기만 했으니...  

그거 지켜본 친구 입장에서는 쟨 뭐지 싶을수도 있겠는데  

이해는 하는데 그렇다고 나한테 짜증난다고 얘기하면서 울면 내가 뭘 어째야됨  

내가 기를 쓰고 1등급 받을테다!!!!!!! 으아아악!!! 다 밀어낼거야!!! 이것도 아니었고 난 수행평가도 기본점수 받았는데 중간기말이 운이 좋았는지 그 한시간 읽고 거의다 생각나서 그냥 풀리는대로 풀었을 뿐인데...
대표 사진
익인1
시험점수가 잘 안나왔나..? 까칠해졌네 쓰니가 이해해! 과탐 1등급 축하해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봤자 문과인데 영어 말아먹음 주르르른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었다고...? 뭐여ㅕ,,, 쨌든 쓰니 ㅊ축하행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막 반 애들 다 놀랄 정도로 울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그 친구 스트레스 진짜 심했나보다... 뭔가 안쓰럽다...ㅠㅜㅠㅜ 그래도 쓰니 잘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많이 간절하고 그랬낭..예민해졌나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말하지말지 ㅠㅠㅠㅠ 좀 예민한시기라.. 수능같은거볼때도 안보는과목 깔아주고 그런식으로많이해서.. 쓰니가 못했단건아니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점수 얘기한적 없어 걔가 담임쌤한테 부탁드려서 과탐 전체 등수 보고온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불안하고 샘나는 건 그런가보다 하는데 그걸 쓰니한테 풀면 안되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가 다 예민한 시기라 그랬나봐..쓰니 잘못 하나도 없는데!ㅠㅠㅠ쓰니 입장에서는 굉장히 당황스러웠겠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정보/소식 "태극기 거꾸로 달지 마”…비와이, 김민석 논란 속 올린 글
19:00 l 조회 7
존맛도리 음식점 서빙아줌마 중국인인데 한국인들 김치 너무 먹는다고 구박함..;
19:00 l 조회 6
못생겨서 안 꾸미고 다니는데
19:00 l 조회 8
건보료 피부양자로 들어가면 아빠 월급 적어지는거야..?
19:00 l 조회 5
내일 집에 아무도 없는데 배달음식 뭐 먹을까
19:00 l 조회 3
설빙 알바생있어? ㅠㅠ
19:00 l 조회 3
우리조카 20살 대학가면 44학번인거 ㄹㅇ 개놀라움..
19:00 l 조회 6
중국 출장간 사람이 문자 받아볼 수 있어?1
19:00 l 조회 5
오늘 직장에서 나 착한척 쩐다는 이야기 들음;
19:00 l 조회 7
애정결핍은 계속 관심을 원하는거야?
19:00 l 조회 3
95년생들아 결혼 했어??
19:00 l 조회 5
경주 당일치기로 어때? 다녀올만함?(서울익5
18:59 l 조회 11
익들 주변에 30대들 미혼 비율이 어느정도야??3
18:59 l 조회 15
라이트한 녹차 찾는 사람!1
18:59 l 조회 10
난 인티보고 출산 엄청 무섭게 생각했었는데4
18:59 l 조회 19
이정도면 보통 체중같지? 8
18:58 l 조회 24
영양제 먹고 트름 하게 되면 ㅠㅠ 영양제 맛이 막 올라와서 헛구역질 하게 되는데ㅠㅠ 너무괴로움
18:58 l 조회 6
이런말 하기 그릏지만 03인데. 나이든거 맞긴함... 1학년 07년생들임6
18:58 l 조회 22
계약 생산직 3개월차인데 사고쳐서 경위서 수기로쓰고 죄송합니다 사과드립2
18:58 l 조회 24
뭐지 아이폰 삭제했던 사진이 갑자기 다시 뜨는데 ..?2
18:5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