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디즈니애니메이션중에 라푼젤 있잖아 라푼젤 머리가 엄청기니까 그거를 라푼젤이 빙글빙글돌다가 머리가 빙그르르감기는건데 그거 하나 하는데도 계속 머리 CG가 제대로 안되어서 머리가 휙 날라가버리거나 이상한데 감겨서 계속 다시다시다시해서 완성하는거보고 프로그램으로 구현하는거 자체가 엄청어렵구나.. 하고 느낌
| 이 글은 8년 전 (2017/7/12) 게시물이에요 |
|
그 디즈니애니메이션중에 라푼젤 있잖아 라푼젤 머리가 엄청기니까 그거를 라푼젤이 빙글빙글돌다가 머리가 빙그르르감기는건데 그거 하나 하는데도 계속 머리 CG가 제대로 안되어서 머리가 휙 날라가버리거나 이상한데 감겨서 계속 다시다시다시해서 완성하는거보고 프로그램으로 구현하는거 자체가 엄청어렵구나.. 하고 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