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인종차별 아니라하는 사람들 있어서 너무 답답해
ㅍㅂ에 어느 그룹에서 어제오늘 뜨거운감자인데.....
일단 당한사람이 기분이 나빴다고 글 올렸는데
댓글에 친해지고 싶어서 그런건 아닐까요~? 이러고
저는 오히려 친한척 하는거같아서 좋던데요 이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가 없나 비아냥 거리는걸 구분 못하나
보통 친해지고싶으면 어디서왔냐 왓츠앱 아이디 있냐 이런거부터 묻는게 정상이지
그리고 영어로 묻는것도 인종차별이라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답답해서 속터짐 으휴

인스티즈앱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