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릿결 가지고 고나리 엄청하고 인상 팍쓰면서 말하고 내가 뭐 말하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 말한다는듯 무시하고 ㅋㅋㅋㅋㅋ 친구가 염색 셀프로 하고 몇개월 지나서 미용실에서 하려고 갔더니 염색 셀프로 하신거에요?그리고 친구가 그렇다고 하니까 아.. 그런것 같았어요 얼룩덜룩하길래 ㅎㅎ 그러질 않나 나는 머리 긴데 상했으니까 그냥 단발하는게 낫다고 잘라버리라고 계속 그러고ㅋㅋㅋㅋㅋㅋ 미용실 오지랖 너무 심해 손님한테 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7/12) 게시물이에요 |
|
머릿결 가지고 고나리 엄청하고 인상 팍쓰면서 말하고 내가 뭐 말하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 말한다는듯 무시하고 ㅋㅋㅋㅋㅋ 친구가 염색 셀프로 하고 몇개월 지나서 미용실에서 하려고 갔더니 염색 셀프로 하신거에요?그리고 친구가 그렇다고 하니까 아.. 그런것 같았어요 얼룩덜룩하길래 ㅎㅎ 그러질 않나 나는 머리 긴데 상했으니까 그냥 단발하는게 낫다고 잘라버리라고 계속 그러고ㅋㅋㅋㅋㅋㅋ 미용실 오지랖 너무 심해 손님한테 ㅋㅋㅋ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