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2730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
이 글은 8년 전 (2017/7/12) 게시물이에요
예약발권쪽은 다 아웃소싱이야?ㅠㅠ 

대졸공채는 정말 흔히 말하는 sky들만 뽑는지도 궁금해 학원에서 상담받을때는 상담쌤이 sky만 뽑는거 아니라고 그러시던데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거의 아웃소싱
아웃소싱 아닌건 객실보다도 더 조건이 빡세고 힘들어
내주위 친구들도 다 아웃소싱 갔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웃소싱말고 LCC 대졸공채도 힘든가?ㅠㅠ 대졸공채면 다 빡세겠지 ㅠㅠ? 나는 학력이 젤 궁금해서 ㅠㅠ 아웃소싱으로 가면 연봉 2000도 안된다는데 진짜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월급 170좀 넘게 받아..거기에 조금 더 추가..아웃소싱 아닌건 잘 뜨지도 않고 학력도 일반적이면 힘들껄 난 학원이랑 친구들도 다 아웃소싱 관련해서 얘기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원에서도 다 아웃소싱으로 추천해주는거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거의 다 그렇지
개인적으로 간 애도 아웃소싱 공지 뜬거 보고 갔구 한 친구도 아웃소싱 공지 뜬거 알려줘서 내고 붙어서 지금 일하고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글쿠나 ㅠㅠㅠㅠ 알려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금요일이야 금요일엔 걍 시드나 준비해놔
9:26 l 조회 1
한국 32강 진출확률 74프로였는데
9:26 l 조회 1
우체국에 돈 입금할건데
9:26 l 조회 1
애플은 늦게 올린 편인데 혁신 없으면서 왜 올리냐고 화내는거 웃기다
9:26 l 조회 2
남자한테 인기 없는 친구 왜 인기가 없을까...? 1
9:25 l 조회 6
Sk 주주잇음?
9:25 l 조회 3
여름이 요즘 정도 날씨면 너무 행복할 것 같음1
9:25 l 조회 4
주식 진짜 10분만에 이마넌 벌었어1
9:25 l 조회 8
샌디 사면 걱정이 읎다 ㅋㅋㅋㅋㅋㅋ
9:25 l 조회 4
회사 애엄마냔 참 무책임하네
9:25 l 조회 4
남친이 지가 차놓고 울면서 힘들어하던데 나중ㅇ에 후폭풍없을까
9:24 l 조회 5
이번달 단타 수익 2
9:24 l 조회 24
하닉 300한번을 더 못가네5
9:23 l 조회 25
나 일주일 입원하는데 입원환자분 중에 잘생긴 분 있음 ㅇㄴ1
9:23 l 조회 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스닥 장투
9:23 l 조회 10
삼전은 어떻게들 봐?4
9:22 l 조회 26
진짜 요즘 애들 심각한듯 커뮤보면3
9:22 l 조회 31
어제 안팔았더니 다 마이너스되버렸네3
9:21 l 조회 20
애플 가 쏘아올린 공으로 몇 기업이 하락세냐
9:21 l 조회 14
익들아 너무 급해...2
9:20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