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뭐지 하면서 나 학사경고받을만큼 학점 그렇게 받은적 없는데 하고있는데 학교에서 전체문자로 업체에서 잘못인쇄해서 모든학생들이 다 그렇게 보내졌다면서 성적표 다시 발송한대 아 놀랬네 증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