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인 것 같아서 오랜만에 카톡 보냈는데 그것도 장문으로.. 근데 지금 보니까 1은 사라져있는데 답이 없다ㅠㅠㅠㅠ흐르ㅡㄹ르흐르그흐르르ㅡ흐흐르ㅡㄱㄹ흙 나 진짜 소심해서 이러면 내가 뭐 잘못했나하고 한참 고민한다고ㅠㅠ유ㅠ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7/12) 게시물이에요 |
|
생일인 것 같아서 오랜만에 카톡 보냈는데 그것도 장문으로.. 근데 지금 보니까 1은 사라져있는데 답이 없다ㅠㅠㅠㅠ흐르ㅡㄹ르흐르그흐르르ㅡ흐흐르ㅡㄱㄹ흙 나 진짜 소심해서 이러면 내가 뭐 잘못했나하고 한참 고민한다고ㅠㅠ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