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2741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
이 글은 8년 전 (2017/7/12) 게시물이에요
보카 개념어원 할까 수능실전편 할까...^^...(답정너)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 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진짜 단어 모르는거많았는데 그냥수능특강 뒤에단어 그거 겁나외웠는데 이제 모르는단어 많이없다!!
근데 어떤상황인지몰라서 무조건내말은듣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예 기초가 없다!!!하하하 고마웤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랬어 2개월전까지만해도 나 고3꺼 모고보면 단어를 아무것도몰라서 그냥 볼수가없었어...근데 그뭐지 내가 수특하기전에 중2단어 한거있는데 도움이될까하는데 !!! 얇아!!
집가서 이따가알려줘도될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ㅠㅠㅠㅠㅠㅠㅠ너익 고3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집에 12시에가는데 새벽에달께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기다릴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진짜 영어답답하지않아..?나 3월달에 7이였는데 이번에 4등급나왔다.. 아깝게 ㅜㅜㅜㅜㅜㅜ자랑하는게아니라 하면된다고 말해주고싶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늦은걸까봐 무섭군,,,,한참 늦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어 노답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음..안 늦은것같아!!나도 사실늦어서 고1모고부터 다시하고있어!!근데 이제고1안정화되어서 고2꺼하고 그담에 고3꺼하려구 나도아직 고1수준이야 근데 난지금부터하면수능때 잘맞을수있을거라고생각해서 늦었다고 생각안했으면 좋겠어 너익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군무원 시험 열흘 정도 남았는데 멘헤라 와
2:37 l 조회 1
면세점 일하는 익 있나 ㅠ
2:37 l 조회 1
취준중인데 아빠가 창업하라고 하거든
2:36 l 조회 15
요즘 왜 이렇게 술 마실 때마다 편두통 오지?
2:36 l 조회 3
뚱뚱한데 손은 안뚱뚱할수있어?
2:35 l 조회 8
S26 블랙 화이트 중에 뭐할지 고민이야ㅠㅠ2
2:35 l 조회 3
나 올해 하반기에 합격한다1
2:35 l 조회 5
인연 끊는 거 너무 쉬운데 또 나중에 후회되는 순간이 있고
2:33 l 조회 12
아니 일본 마운자로 금액 봤는데 2.5mg 4펜에3
2:33 l 조회 25
축잘알들한테 질문함
2:33 l 조회 6
다이어트 중인데 머리털
2:33 l 조회 10
지금 갑자기 미장 나락가는데....?
2:33 l 조회 17
다들 첫차 뭐샀어?
2:33 l 조회 8
와 이불 저번주에 바꿨는데 생리 샜다3
2:32 l 조회 19
근데 가끔 보면 무슨 못생긴 여자가 예쁜 여자 질투한다 그러면서 까잖아
2:31 l 조회 27
아니 요즘 바선생 개쩔어 왜???? ㅜㅜㅜㅜ 미치겠네5
2:30 l 조회 65
나 앞니 너무 벌어졋지18
2:30 l 조회 108
아니 지금 환율보면 IMF 터져도 안이상할 것 같은데1
2:30 l 조회 43
모자로 패션 완성되는거 신기하다
2:30 l 조회 9
하 이번 주말에 태국 여행 가는데 지금 생리 터짐…
2:3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