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2741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
이 글은 8년 전 (2017/7/12) 게시물이에요
보카 개념어원 할까 수능실전편 할까...^^...(답정너)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 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진짜 단어 모르는거많았는데 그냥수능특강 뒤에단어 그거 겁나외웠는데 이제 모르는단어 많이없다!!
근데 어떤상황인지몰라서 무조건내말은듣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예 기초가 없다!!!하하하 고마웤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랬어 2개월전까지만해도 나 고3꺼 모고보면 단어를 아무것도몰라서 그냥 볼수가없었어...근데 그뭐지 내가 수특하기전에 중2단어 한거있는데 도움이될까하는데 !!! 얇아!!
집가서 이따가알려줘도될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ㅠㅠㅠㅠㅠㅠㅠ너익 고3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집에 12시에가는데 새벽에달께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기다릴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진짜 영어답답하지않아..?나 3월달에 7이였는데 이번에 4등급나왔다.. 아깝게 ㅜㅜㅜㅜㅜㅜ자랑하는게아니라 하면된다고 말해주고싶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늦은걸까봐 무섭군,,,,한참 늦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어 노답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음..안 늦은것같아!!나도 사실늦어서 고1모고부터 다시하고있어!!근데 이제고1안정화되어서 고2꺼하고 그담에 고3꺼하려구 나도아직 고1수준이야 근데 난지금부터하면수능때 잘맞을수있을거라고생각해서 늦었다고 생각안했으면 좋겠어 너익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나 아는 중녀 있는데 너무너무너무 스윗해서 죽겠음
1:19 l 조회 2
국민 돈 와따
1:19 l 조회 1
혹시 새마을금고는 언제들어오는지 암?
1:19 l 조회 2
세상의 모든 근로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1:19 l 조회 4
헉˙Ⱉ˙ 나 근로장려금 55만언 들어놈!!
1:19 l 조회 4
근장 들어왔으나
1:19 l 조회 2
이거 이렇게 되면 근로장려금 준다는 뜻이야?
1:18 l 조회 12
설레는 웹툰 있어??
1:18 l 조회 5
쌍수할까 진지하게 고민중이야 봐줘ㅠㅠ
1:18 l 조회 4
책많이읽은사람은 말하는거나 분위기에서 티나나
1:18 l 조회 7
민경님 고대나와도 7년이나 취준하셧다니
1:18 l 조회 7
6월 말인데 진짜 여름 같지가 않음
1:18 l 조회 4
근장 환급내역에 안뜨면 못받는거임?
1:18 l 조회 9
지금 근장 얘기 이번에 신청한건 얘기야?1
1:18 l 조회 3
나 카뱅인데 왜 안 들어와 아직도...? 이거 받는거 맞지않아? 40
1:18 l 조회 15
등이랑 명치가 너무아파1
1:18 l 조회 6
일반인 여자 인스타 좋아요
1:17 l 조회 13
우체국은 언제 들어오려나...
1:17 l 조회 4
반출생주의인사람?1
1:17 l 조회 12
카뱅은 이미 끝났지?
1:1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