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거의 대학 생활할때 사귄 유일한 친구 1명이 있는데 저번에 좀 연락 하다가 할말도 없고 끊겼음 ㅎㅎ 무슨 얘기 해야될지도 모르겠고,, 카톡도 주로 하던 친구들이랑 만해서 대화거리를 뭐로 할지도 모르겠네 이제 2학기 되면 또 볼거고 그친구랑 다닐텐데.. 다들 대학 친구들이랑 연락해?
| 이 글은 8년 전 (2017/7/12) 게시물이에요 |
|
그래도 거의 대학 생활할때 사귄 유일한 친구 1명이 있는데 저번에 좀 연락 하다가 할말도 없고 끊겼음 ㅎㅎ 무슨 얘기 해야될지도 모르겠고,, 카톡도 주로 하던 친구들이랑 만해서 대화거리를 뭐로 할지도 모르겠네 이제 2학기 되면 또 볼거고 그친구랑 다닐텐데.. 다들 대학 친구들이랑 연락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