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시쯤 되면 너무 졸려ㅠㅠㅠ 왜일까 평소에는 거의 1시까지 폰하다가 잤었는데 한 일주일전..?쯤부터 계속 이러네 일어나는 시간은 똑같은데 요즘 자꾸 9시쯤 잠들어서 새벽에 일어나는게 일상이야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7/20) 게시물이에요 |
|
9시쯤 되면 너무 졸려ㅠㅠㅠ 왜일까 평소에는 거의 1시까지 폰하다가 잤었는데 한 일주일전..?쯤부터 계속 이러네 일어나는 시간은 똑같은데 요즘 자꾸 9시쯤 잠들어서 새벽에 일어나는게 일상이야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