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3588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
이 글은 8년 전 (2017/7/20) 게시물이에요
지방사는 고삼익인데 인서울이랑 지거국이랑 대학 생활이라던가 그런면에서 차이 커? 

서울로 가면 넓은 물에서 보는게 많다 하잖아 진짜 그래? 

특히 예체능과 미술이 그렇대서... 내가 순수미술 하거든 

서울가면 큰 전시회도 조금만 거리나가면 바로 있고 그게 일상이 된다는데.... 

지거국가는 것보다 그렇게 그 갭이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지방대 다니는데 확실히 후회는 남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에 지방에서 올라온 언니가 그런 말은 했어. 서울 올라온 건 잘 한 것 같다고. 문화생활 즐기는 것도 훨씬 편하고 우선 보는 눈이 좀 더 터진 것 같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난 예체능 아닌데도 많이 느낀당...등록금때매 걱정되는거 아니면 난 인서울이 더 좋을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서울학교도 학교수준나름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정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서 내가 반수를 하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국 복수국적인 사람들 개부러움 ㅠ
19:32 l 조회 1
식단하면 피부
19:31 l 조회 1
옆집 아줌마 땜에 더 열심히 공부해야겠어
19:31 l 조회 1
너넨 집에 있기 심심해서 나가고싶을때 어디가??
19:31 l 조회 1
제주 왕복 177000원 돈아까워?ㅜ
19:31 l 조회 1
6살차이 연상연하 커플 흔하지않지..?
19:31 l 조회 2
원래 다리가 길어야 키가 커보인다는데
19:31 l 조회 5
완전 내 이상형 외국인 지금 같은 카페에 있는데
19:30 l 조회 6
남사친한테 애인이랑 싸운거 얘기하면
19:30 l 조회 2
직장 동료가 카톡하는거 내가 먼저 끊어줘야 하나?
19:30 l 조회 7
가방, 신발 살지 말지 골라주라~
19:30 l 조회 3
남친 자취방에 남친절친이랑 절친여친이 하루만 재워달라고 한다는데1
19:30 l 조회 8
나는 엄청 사회성 좋은 사람이랑 안 맞는 것 같아
19:30 l 조회 10
회사다니면서 싫은점
19:30 l 조회 7
동거하다가 난 본가로 들어가는데 내 가전제품들 다 들고가는데 서운하대 5
19:29 l 조회 21
팔랑귀 팔랑귀 레드 레드1
19:29 l 조회 20
나이차 많이 나는 언니 있으면 좋은 점2
19:29 l 조회 10
3달 좀 안걸려서 20키로뺀거면3
19:29 l 조회 9
어제 집근처 다이소에서 진짜 내 이상형 봣는데
19:28 l 조회 23
미쳤다
19:2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