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프릴, 러블리 일본 옷이 내 스탈임 ㅎㅎㅎ ㅠ
좀 성숙하게? 추구미 바꿔야되나 싶어서 친구한테 나이값 못하는거 같냐고 괜찮냐고 물어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내가 좋아하는 캐릭터) 키링도 잘만 하고 다니면서 왜 눈치보냐고 걍 입으래 ㅋㅋㅋㅋㅋㅋㅋ 반응 웃겨
![[잡담] 슴여섯인데 옷 취향 ㅎ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1/16/23e1385dec0804bf3e6f4683d0dd7adb.png)
![[잡담] 슴여섯인데 옷 취향 ㅎ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1/16/e9ab280d9daa951683808a7440b1a100.png)
![[잡담] 슴여섯인데 옷 취향 ㅎ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1/16/97ac73d50821575c8bc5a2f257cf734f.png)
![[잡담] 슴여섯인데 옷 취향 ㅎ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1/16/886e679bc21fe4060e1877377750d7fc.jpg)
|
핑크, 프릴, 러블리 일본 옷이 내 스탈임 ㅎㅎㅎ ㅠ 좀 성숙하게? 추구미 바꿔야되나 싶어서 친구한테 나이값 못하는거 같냐고 괜찮냐고 물어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내가 좋아하는 캐릭터) 키링도 잘만 하고 다니면서 왜 눈치보냐고 걍 입으래 ㅋㅋㅋㅋㅋㅋㅋ 반응 웃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