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768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9
핑크, 프릴, 러블리 일본 옷이 내 스탈임 ㅎㅎㅎ ㅠ
좀 성숙하게? 추구미 바꿔야되나 싶어서 친구한테 나이값 못하는거 같냐고 괜찮냐고 물어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내가 좋아하는 캐릭터) 키링도 잘만 하고 다니면서 왜 눈치보냐고 걍 입으래 ㅋㅋㅋㅋㅋㅋㅋ 반응 웃겨

[잡담] 슴여섯인데 옷 취향 ㅎ | 인스티즈

[잡담] 슴여섯인데 옷 취향 ㅎ | 인스티즈

[잡담] 슴여섯인데 옷 취향 ㅎ | 인스티즈

[잡담] 슴여섯인데 옷 취향 ㅎ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냥 ㅠㅠ 30살 되면 진짜 못 입겠지 하하 ..
6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프 나온 언니들처럼 성숙하게 입고 싶은데 쇼핑하면 다 러블리옷이당 ... ㅋㅋㅋㅋㅋㅋㅋ 언제쯤 그런 패션 입을수 있을런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구하고싶다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이유가 뭐징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리만족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랑 추구미 정반대인가보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눈치보지 말구 계속 입어~~ 서른 넘어서도 충분히 어울릴 거임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ㅎㅎ .. 남눈치 보는 성격 고치고 싶드아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 나도 샤랄라 짧치 홍대 힙찔이 옷 사랑해서 나이 흐린눈하고 걍입음 ㅎㅋㅋ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ㅎ 추구미는 못 바꾸나봐 ☺️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피부하얀가ㅏ봄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마자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이에 안맞는건 아닌데 약간 촌스러운 느낌 나는 옷이 많다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저게 좋다는건 아냐 ㅎ 러블리! 같은 느낌 좋다고 가져온 사진이양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저정도까진 아닌데 저런 스타일이 잘 어울려서 많이 입어 상의만 저런 느낌..?ㅋㅋㅋㅋㅋ 28임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블라우스류 짱 조아함 ..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내 몸은 하늘하늘 여리여리 파스텔톤 크롭 프릴 블라우스가 제일 잘 어울리는데 어쩌겟어,,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나도!!! 저런 분위기가 추구미라 저런 옷을 입어야만 꾸민 기부니가 들어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반가옹 ㅎㅅㅎ 인정!! 페미닌룩 너무 좋아 👍🏻🌸💝🎀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저런 거 입어보고 싶은데 안 어울려ㅋㅋㅋㅋㅋㅋㅋㅋ체형도 그렇고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백퍼센트 어울리는 체형은 아니더라구 ㅎㅎ ㅠㅠ 어떤스타일로 입고 다녕??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녀추구미 그런너낌이네 기여움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일본 갔다왔는데 눈 돌아감 ㅎㅎ 내가 일녀추구미라는걸 느낀 여행이였어!!! 상의 4개 사왓졍 ㅋㅋㅋ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귀여운데 뭐 요즘들어서 느끼는게 인생 짧다고 느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입으라는뜻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ㅎㅎ 🥹🥹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가 좋으면 입는거지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좋아 ~ 좋아 ~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30돼도 40돼도 입는거지 뭐ㅋㅋㅋ 세상에 다양한 사람이 있어야 재밌어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ㅎ 일단 계속 쭉 입어볼게 ㅋㅋㅋㅋㅋㅋㅋ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입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내 추구미ㅜㅜㅠㅠㅠㅠ 난 안어울리는데 걍 입고다님 나두 슴여섯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 나이 31 페인오어플레져 클리시어 위스페어리 더티스 좋아한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30 넘어도 다 입고 다님 ㄱㅊ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동갑인데 난 러블리한 거 입고 싶어도 안 어울려서 못입고댕김 ㅋㅋㅋㅋㅋㅋㅋ 부러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좋으면 입는 거지ㅋㅋㅋㅋ 예쁘다ㅎㅎ 생각 외로 남들 내 옷 안 봐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잘 어울리게 입으면 뭐든 장땡이제 나는 뚱땡이라 못입는 옷이라서 부러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26인데 뭐 어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뿌기만한데? 지금 입어야지 그럼 대체 언제입어!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하 나는 30넘어도 40넘어도 입고다닐거임 시선따위 알게머임? 나이먹어도 일반인들보다 내가 더이쁠듯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랑 똑같다 난 28인데도 절케 입음 앞으로도 절케 입을 거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29인디 평소엔 걍 입고 좀 신경쓰인다 싶을 땐 상/하의중 하나만 무난하게 바꿈 생각보다 안튀어 ㅋㅋㅋ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빈티지만 입어서 저런 나이스크랍 느낌 짱 조아해!! 근데 남 시선 의식하면 이런 느낌 절대 못 입오.... 나 원래 엄청 눈치보는데 옷 한정으로는 절대 눈치 안 봐!! 난 너보다 나이도 많음 당당하게 입구다녀 기엽기만 해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넹!! 💛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입어입어 입어 보니까중년엄마들 칭찬 한바가지 얻음 ㅋㅋㅋㅋㅋㅋㅋ이쁘다구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ㅎㅎ 🩷
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Ai시대에 그나마 보건계열이 늦게 대체될듯?
22:14 l 조회 1
estp 소개팅
22:14 l 조회 1
회사 계속 다닐까 말까
22:14 l 조회 2
직장인 되면 돈은 있는데 쓸 시간이 없다는거 진짜야?
22:13 l 조회 3
실내랑 아레나 안은 시원해?
22:13 l 조회 2
살빠지면 팔자 주름 더 도드라져 아니면 부각 안 돼?
22:13 l 조회 4
13일 연속 운동갔는데 내일 하루 쉬려고
22:13 l 조회 5
아이폰 쓰면 회사에서 불편한점 있니
22:13 l 조회 2
향덕이 추천하는 여름 향수 2개40
22:13 l 조회 10
셋로그 소리 들어가는 줄 몰랐어1
22:12 l 조회 13
자기중심적인 친구 짜증나 죽겠음
22:12 l 조회 10
핫플에서 사람많다고 짜증부리는 사람 짜증남
22:12 l 조회 5
프링글스 뭔가 얇아진 느낌이다?!
22:12 l 조회 4
중증 허리디스크는 발톱깎는게 고통이다1
22:12 l 조회 4
공무원 한국사 17년도에 2급 받은 것도 인정될까? 1
22:11 l 조회 10
동네에 카페 많은데 일부러 10km 떨어진 카페 가는거 기름 낭비임?6
22:11 l 조회 10
친언니가 여자인데 숏컷여자연옌만 좋아하는데...ㅠㅠ8
22:11 l 조회 29
랜덤깡 박스 틈으로 살짝 보면 뭔지 보이는데 이거 봐도 되는거임? 1
22:11 l 조회 5
차라리 남자가 젖 나오면 좋겠음 1
22:10 l 조회 18
인튜이션 제모기 부드러워?1
22:1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