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4275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91
이 글은 8년 전 (2017/7/25) 게시물이에요
건강검진 왔는데 소변이 안 나와서 1시간째 집 못가구 있다ㅠㅠ 이거만 하면 끝나는데.. 어제밤9시부터 금식이라 지금 배고파 죽을 것 같아 제발 살려줘ㅜㅠㅠㅠㅜ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물마셔랏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1톤은 마신 듯..ㅜ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호에...커피!!녹차!!!이뇨작용!!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악 여김 왜 커피도 없고 악악 있다면 먹을텐데ㅠㅜ뿡0에에엥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랫배를 누르고 명상을 합시다...솨아아아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오 한번 해봐야겠다 고마워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커피 못 마셔? 커피 마시면 ㄹㅇ 아니면 이온음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하..여기에 정수기 밖에 없고 나갔다가 다시 들어올 수 있는 상황이 아니야ㅜㅜㅠ 있으면 뭐든 다 마실텐데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뇨작용 촉진시키는게있는데 녹차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ㅜㅠ있으면 먹고 싶디하ㅠㅜ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소변보는 생각맘해도 마렵던데 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계속 변기에 앉아서 ㅣ이 했는데도 안나오고 뜬금없이 큰게 마려워서 큰거배출하고 옴...퓨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수 ㅣ 이이이이이ㅣㅣ이이이이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미 했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물 계속 마셔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시고 있는데 쉬하는것보다 물 그대로 토하는게 더 빠를 듯... 물이 역류할 것 같앜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일반 소변검진이야?? 아니면 여러개야?? RU면은 진짜 종이컵 바닥에 깔리기만해도 통과인데ㅠㅠㅠ 다른병원을 모르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제일 빠른건 커피마시고 좀 돌아다니는건데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종이컵 반 정도 채워오래뿌에ㅔ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무하다ㅠㅠㅠㅠ 종이컵만 있는거면 양 안많아도 괜찮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병원은 종이컵에서 1센치만 돼도 통과인데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다요... 아아..ㄴ난 아마 1시간 더 있어야 나올 듯..또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ㅠㅠㅠㅠ 다른검사는 더 받을꺼없어?? 한번 물어봐 다른거 받고 와서 소변검사해도 괜찮냐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이거만 하고 집가랩..무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ㅠㅠㅠㅠ 심한분들은 2,3시간지나도 못하시는데... 아 그검사가 마지막이면 밥먹어도 되냐 물어봐!!!! 소변검사는 금식이랑 상관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헙..나갔다가 와도되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솔직히 어이없닼ㅋㅋㅋㅋㅋ 무슨 소변검사가 금식이얔ㅋㅋㅋㅋㅋㅋ 채혈 안했어??? 검사남은거 없으면 금식 아니얔ㅋㅋㅋㅋㅋㅋ 내가 채혈실에서 일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공간스런 혼란...아니면 채용검진이라서 뭐가 다른건가..? 뿌ㅜㅜ 그래도 도움 줘서 고마오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채용검진이라고 소변검사 다르진 않을텐뎈ㅋㅋㅋㅋㅋ힘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웅냥냥 고마워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헐 방금 물어보고 왔는데 금식 검사랰ㅋㅋㅋㅋㅋㅋ 커피도 먹으면 안된데..이렇게 엄격할 수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번 지금 화장실 가봐! 나도 병원에서 30분 넘게 있었는데 마려운 기분이 안들어서 당황했는데 막상 가니까 나오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래서 두번 갔다왔는데 둘다 찔끔나와서 다시 모았다가 가야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이고 이미 해봤구나... 물 많이 마시고 기다리는 것 밖에 없겠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ㅠㅠ그래두 고마웝..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많이움직여!!! 나 저번에 운동왕창했더니 쉬야가 아주,....와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아무도 이상하게 안 보겠ㅈ디???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들 중에 여드름 피부 잘 못본 듯
11:17 l 조회 1
어린이집에 진짜 짱구 같은 애 있음
11:16 l 조회 6
주식 원래 이익보면 손해보고 반복임..?
11:16 l 조회 7
ㅇ인플도 익예가야해?
11:16 l 조회 2
ㅠㅠ 국가장학금 1차 기간 놓쳤어…
11:16 l 조회 5
지방쿡 그냥 평범하게 생겼는디1
11:16 l 조회 7
직장인들아 건강검진 1년에 1번씩 무료야?
11:16 l 조회 4
일본이 이번에 도장깨기로 월드컵 우승하면 스포츠 역사상 최고의 업적이 될거라는데1
11:15 l 조회 8
말로는 주식으로 다 부자됨 왜 안들어갔냐 왜 안팔았냐
11:15 l 조회 12
어제 짬뽕 목었는데 오늘도 먹을래2
11:15 l 조회 7
조정장이라고 하는데 조정 오지도않았음..
11:15 l 조회 23
당숙아저씨 멕시코 여행갔는데 거기서 현지인들한테 헹가레 받다가 떨어져서 식물인간 판정 받았다고 연락옴..1
11:15 l 조회 14
토스주식 자기전 밤에 매도예약걸어놓으면 프리장에 체결되니
11:15 l 조회 4
취업 진짜 환장하겠네 어제 얼마 없는 공고 찾고 찾다가 7개 냈는데
11:15 l 조회 6
아 인스타 공고 대충보고 쿠팡 지원했는데
11:15 l 조회 6
주식떨어지는거 이거 때문이라는데?2
11:15 l 조회 90
폰케 어때
11:15 l 조회 11
방도 작은 오피스텔인데도 중개수수료가2
11:14 l 조회 11
비숑키우는 익들아
11:14 l 조회 7
모아둔 돈은 바닥났고 당장 다음달부터 걱정인데 1
11:14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