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와서 하는 변명이지만난 진짜 싫었는데 걔가 너무 좋았는데안 그럼 내가 될까봐 무서워서 그랬어죽고싶을 만큼 후회가 돼직접 찾아가서 사과하고 잘 지내지만 걔 속은 아닐 거야 너무 미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