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323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8
이 글은 8년 전 (2017/8/02) 게시물이에요
난 얘를 그냥 같은 반 친구라고 생각하는데 얘가 날 인생 친구 정도로 생각하는 것 같아 나는 아직 서로 잘 모를 때 이러는 거 부담스러운데 ㅠㅠ 나 안 익숙한데 이럼 좀 그렇다고 말했는데도 맨날 뭐만 하면 나 이러는 거 싫어? 나 빨리 토닥여줘 이러고 내가 원래 무표정이 정색한 것 같다고 웃으라는 말 많이 들어서 짜증 난다고 말했었는데 아 나 때문에 화났어? 미안해 잘못했어 이래 ㅎㅏ... 어떡하지 난 내가 먼저 다가가다가 얘 이런 것 때문에 계속 쳐내고만 있다
대표 사진
익인1
부담스럽다고 이야기하는게 나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난 내년에 또 같은 반 안 되면 연락 안 할 것 같아서 그냥 방치 중이얌 말한다고 나아질 것 같지도 않고 서로 더 눈치만 볼 게 뻔해서 이러고 있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저런성격인 애들 싫어서 그냥 다 단답으로 얘기하는데 친해지고 싶지않아ㅇㅅㅇ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서로 몇 년 봐서 편해지면 괜찮은데 첨부터 급속도로 앵기는 거 안 조아해서...... ㅠㅠ 넘 미안한데 맨날 철벽치고 있어 이미 같은 무리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솔직히 말하면 애정결핍이거나 집착있는거야..내 친구도 그런애가 있었는데 고딩때 친구가 걔밖에 없었으니까 더 집착하고 그러더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가 짝남한테 까이고 다른 친한 이성 친구랑 말하는 것 보고 갑자기 짜증 난대서 친하면 그럴수도 있지 신경 쓰지 마 이랬는데 갑자기 인생이 우울하다고 짜증 난다고 울더라 엄청난 기분파인지 결핍인지 가늠을 못하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징징대는거 너무 싫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딱 이거야 징징대는 게 싫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목소리도 막 크거나 하이톤이지 않아?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목소리는 큰데 허스키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고1때 그런애 있었는데 ㄹㅇ 성대 꼬매 버리고 싶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했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번호가 하나 차이나서 3월에 붙어앉았더니 생판모르던애가 징징대는데 이걸 처음보는애니깐 거부할 수도 없고 냅뒀는데 자기가 징징대는걸 모르나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걔는 다른 케이스 같ㄷㅏ 말해 줘도 모를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아니 말해줘도 안고쳐ㅋㅋㅋㅋㅋㅋ걍 받아주는애한테 가서 또 징징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에휴 네 인생에서 멀리멀리해 걍 답없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맞아ㅋㅋㅋㅋㅋㅋㅋ 졸업하면 연락 어떻게든 끊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와 진짜 ㅇㅈ 대익이지? 나 내년에 같은 반 되면 진ㅏ 어떡하지 걘 나랑 내년에
같은 반 안 돼도 졸업해도 몇 년 후에도 계속 연락하고 싶대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아미친 다른반인데 찾아와서 징징댄다 생각하니 극 혐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제발 구만회... 잠깐 소름이었다가 너익 말투 때매 뻘하게 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이제 잘려고 벌써 6시라니 안녕짜이찌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웅 들어줘서 고마워 잘 자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집착이지....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지막 후에 많은 감정이 담겨 있는듯한!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애정결핍도 있고 집착도 심해서 쓰니 상황이랑 똑같이 행동했었는데 되게 미안해진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가 많이 불편하면 친구한테 상처 많이 받지 않을 정도로 얘기해줘...ㅠㅠ 기분 나빴다면 미안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세상 사람들 중 이런 사람도 있고 저런 사람도 있는 거지 이해는 하는데 단지 나랑 정반대라서 스트레스받은 것뿐이야! 내 다른 친구랑은 잘 맞더라궁 네가 미안해할 필요까지 없어 기분 안 나빠! 나야말로 순간 짜증 나서 본문에 넘 날카롭게 말했나 싶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헉 아냐 쓰니도 쓰니대로 스트레스 받아서 그랬을 거라 생각해ㅠㅠ 나도 멘탈이 비닐이라 친구가 무표정만 지어도 화났냐고 물어보면서 피곤하게 했거든ㅠㅠ 쓰니 마음도 이해 가고 친구 마음도 이해가 가서 저렇게 댓글 달았다!!! 예쁘게 말해줘서 고마워 쓴아!!❤️ 행복한 하루 보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유리멘탈은 나도 마찬가지인걸! ㅋㅋㅋ 고마워 너도 하루 마음 편하게 보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웅ㅠㅠㅠ얘기를 해봐야할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역시 그래야 할까 일단 개학하고 나서 다시 생각해 보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찔린다...근데 그냥 별 생각없이 그러믄 걸 수도... 나도 인생친구 어니고 그냥 얕게 사귀는 애들한테도 그럼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친구는 선 딱 긋고 내 사람이다 싶은 애한테만 자기 속얘기 한다는데 삼 년 친구한테도 안 하는 걸 나한테 말하더라구 그냥 날 엄청 좋아하는 것 같아 분명 그럴만한 애 아닌데 좋아하고 신뢰하니까 더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것 같아 그래서 미안하고 아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고1때 그런 애 있었는ㄷ 내가 계속 그러니까 다른 친구 만들어서 잘 지냄.. 근데 속상했나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그렇겠지 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김치찌개.오고있다!!!!! 야호~
8:34 l 조회 1
31살인데 신입으로 이직 고민하고 있는데..
8:34 l 조회 2
아무리 내가 일 못한다고 해도 인사까지 씹냐
8:33 l 조회 2
내기준 여름갬성은 걍 빡치기만하는데 겨울갬성은 낭만있음3
8:32 l 조회 9
왜 날씨 더운걸 싫어하는거야?10
8:31 l 조회 38
1일 계약인데 만약에 15일날 방뺀다하면 그달 월세는 반정도 깎아주기도해?3
8:31 l 조회 18
이번 베리시 팝업 다녀온 익? 🙋🏻‍♀️
8:31 l 조회 17
알바 구할 때 이렇게 연락오는 곳은 거르고 싶어
8:30 l 조회 16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2
8:30 l 조회 44
헐 29일 이후로 월드컵 못본대4
8:30 l 조회 146
요즘 네이버 카페에 바이럴 진짜 많긴 하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1
8:28 l 조회 25
아니 썬크림 바르려는데 피부가 이상해 ㅎㅇㅈㅇ 2
8:27 l 조회 50
대통령 집 아직 안팔았어?4
8:27 l 조회 32
출근이 너무 싫다
8:27 l 조회 7
샌드위치 점심에 먹으려고 넣어놨는데 먹고 갔네3
8:27 l 조회 15
아파서 47키로 됐는데 퇴원 후에 사흘 연속 뼈해장국 먹으니까
8:27 l 조회 30
매머드커피 시그니처라떼 먹어본 익? 2
8:26 l 조회 8
점장님 갑자기 손님뒷담2
8:26 l 조회 19
파프리카 맛있다
8:26 l 조회 3
도란 인게임이 진짜 멋있다
8:26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