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328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늪지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94
이 글은 8년 전 (2017/8/02) 게시물이에요
여자앤데 00년생이무ㅜㅜㅜㅜㅜ 일단 집안이 땅부자 오빠 의사... 지역이 좀 시골같은곳인데 본가가 진짜 엄청 대저택임ㅜㅜㅜㅜㅜㅠㅜㅜㅜㅠㅜㅜ 생긴게 인스타에 엄청 쎄고 힙한 언니같이 샌걌는데 성격은 ㄹㅇ 넘착하대... 걔 인스타 비계 팔로중인데 힙합에 관심 많은데 예뻐서 그런지 아는 사이인 래퍼도 많아.... 그사세같으무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같이다니는 무리? 같은거 있는데 걔네도 다 넘사... 다 스쉐에 올라오게 생겼달까... 예쁘고 완전 어렸을때부터 친한 부자애들임.... 이번여름에만 다같이 미국다녀오고 이제 도쿄간대 ... 진짜 딱봐도 애들 관리받은 부내남... 

부러운인생... 걔네 인스타 눈틴하면 행복해...
대표 사진
익인1
와 그사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들은 평범한삶을 살면서 보람을 느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럽지만 우리도 소소하게 행복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후배지만 얼굴은 손나은이고 특목고인데 내신도 매일 장학금 받고 모의고사는 전교1등이고 아빠 의사 엄마 교수 지방이랑 서울에 다 집두고 쩌러 이런 ㅅㅏ기캐들 헤헤 얼굴 반만 닮앗음 좋겟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진짜 그사세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흐어 부럽다 진ㅋ자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그사세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진짜 부러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그사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멋지다.. 진짜 그사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그사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부러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워 그사세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그사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힙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부럽다 흑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나랑 동갑 우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쓰니도 멋진 인생 살 수 있어. 응원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진짜 그사세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그사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 친구 중에도 그런애 있엌ㅋㅋㅋㅋㅋ 얼굴이 그냥 예쁜 게 아니라 분위기 여신에 그림 그리는 앤데 공부도 잘하고 잘 놀고ㅇㅇ 걔도 힙합 관심 많아서 요즘 핫하다는 랩퍼 그려서 올린적 있는데 디엠 오고 연옌들한테 대쉬받고 근데 지금 걔 남친 골프 프로 선수임ㅋㅋ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튜브 강쥐 본거 같은데
16:45 l 조회 6
이런식이면 몇년뒤면 러브버그 전국에 다퍼짐
16:44 l 조회 8
피부과 시술 받을때 욕해도 돼?2
16:44 l 조회 8
HLE 콜라보 폰케이스 새로 나오는 듯?
16:44 l 조회 1
이 목걸이 무난하게 하기 좋아보여?2
16:44 l 조회 23
치과익..? 교정 잘알 익 있어? 위쪽 앞니부분만 교정했고 안쪽에 철?같은거 10년째 달아두고있는데 이거 언제까지 해야..2
16:44 l 조회 10
와 나 이지영 강사님 나이듣고 개 충격먹었네3
16:43 l 조회 17
얘들아 비비 추천좀 해주라 파데 너무 끼임 심ㅎ ㅐ ㅠ1
16:43 l 조회 4
솔직히 다른 부모 보면서 부럽다생각해본사람?1
16:43 l 조회 11
아 인생에 자꾸 사이비 꼬이니까 개짜증난다
16:43 l 조회 1
교사랑 여의도 금융업 중에 뭐할래?7
16:43 l 조회 13
말랐는데 가슴 크고 허리 얇고 골반 넓고 엉덩이 크고5
16:43 l 조회 17
팀장 얼굴같이 생겨도 다 장가 가는구나..1
16:43 l 조회 12
전산회계2급 난이도 어느정도야?4
16:43 l 조회 8
타인을 이분법적으로 본단게 머야? 5
16:42 l 조회 18
토익 일주일만에 30점 올리기 에바지.. 1
16:42 l 조회 4
만나이 안보는건 학교랑 친구들뿐임
16:42 l 조회 5
왜 꼭 비는 퇴근 시간에만 온다고 하는걸까
16:42 l 조회 5
난 진짜 칭찬에 약한가봐
16:42 l 조회 6
근데 간호사도 사무직 아니라는 이유로 내려치기 당하기에는2
16:4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