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1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
이 글은 8년 전 (2017/8/05) 게시물이에요
전국교대의 입장과 똑같다고 생각하지는 말아주길ㅠㅠ 

물론 이 일에 개입돼있지 않은 사람들이 굳이 내막을 알려하고 이해해보려 애쓰는 일은 굉장히 어렵겠지..알아 그래서 긴 글을 읽어주는것만 해도 고마워ㅜㅜ 

 

우리학교도 서울시 임용 티오에 치명적인 영향을 받는 지역구지만 당장 울학교 에타만 보더라도 그 피켓 에 대해서 굉장히 잘못됐다고 비판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야.. 더군다나 설교생이 지방을 기피하는 내용을 담은 게시글의 경우는 지방교대생도 치기를 당한거라고 볼 수 있고ㅜㅜ 그건 정말 교대 전체의 입장과 상이해.. 이기적인거 맞지 

 

저출산문제와 관련해서 당장 교사 수급을 늘리는게 장땡이 아니란 것도 충분히 파악하고있고 

곧 있을 총궐기에서도 나라 전반의 여건을 고려해서 현실적이면서도 모두가 납득가능한 요구사항들을 얘기하기위해 정말정말 고심하고있어 ㅜㅜㅜ 

 

그냥.. 당장 작년에 비해 티오가 1/8으로 줄은 이 상황은 내가 아닌 그 누가 처했어도 충분히 당황스러울거라 생각해 나는.  

그래서 다들 이성적인 판단을 하기 이전에 필터를 거치지 않고 감정적으로 말을 내뱉고, 교대생들이 아닌 사람들의 노력이나 상황을 폄하하면서까지도 잘못된 논리를 펼치는거같아.. 그 부분에 대해서는 정말로 잘못한게 맞아 진짜 내가 들어도 어이없는 주장이 너무 많아서 정말 미안해
대표 사진
익인1
공감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 나도 지방교대생인데 그렇게 생각해.... 답답할뿐이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안이면 40살한테도 젊다는 말 해?
8:33 l 조회 1
지금 닉스 들어갈말
8:32 l 조회 6
유일한 효자주..
8:32 l 조회 15
쿠팡 숏타임 해본 익 있오? 셔틀 있지?
8:32 l 조회 4
혹시 30대에 인턴하고 있는 익들 있어?1
8:32 l 조회 4
간호1학년인데 전공+필수교양만해서 2.7점인데
8:31 l 조회 5
주식으로 오른 돈이 다 어디로 가겠나... 부동산이지2
8:31 l 조회 29
아 개짜증나네 번장... CU 편의점택배 나한테 보냈는지 오고있는지 확인 못 하지?1
8:31 l 조회 7
제본 잘알 익!!!
8:31 l 조회 6
진짜 출근 너무 버겁다 1
8:30 l 조회 21
아빠가 할아버지랑 밥 좀 같이 먹으래2
8:30 l 조회 20
익들아 육아휴직이면 1년이 아니라 +3개월이야??3
8:30 l 조회 19
사무익들아1
8:30 l 조회 8
고양잇과 동물 발정난 냄새 알아? 썩은 양파냄새 같은거
8:30 l 조회 2
지방쿡님보면 살 안빼도 되겠단 생각이 듦6
8:30 l 조회 35
이런 치마바지 유행 지났어? 1
8:30 l 조회 7
계피 스프레이 러브버그나 모기에 효과 본 사람?
8:29 l 조회 3
지성 익들은 선크림 뭐 발라?
8:29 l 조회 5
수정화장할때 선크림 대용으로 선쿠션이 젤 ㄱㅊ지??1
8:28 l 조회 9
직딩들 지금 다 출근중이야?6
8:28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