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중 한명만 핫바 먹고 나머지 두명은 그 친구 다 먹을 때 까지 같이 기다렸다가 나가는 거 민폐야? 오늘 편의점에서 그랬는데 알바생이 나머지 분들 안 먹으면 나가주세요 라고 해서ㅠ 잘못된 거면 다음부터 안 그러려구!
| 이 글은 8년 전 (2017/8/05) 게시물이에요 |
|
그 중 한명만 핫바 먹고 나머지 두명은 그 친구 다 먹을 때 까지 같이 기다렸다가 나가는 거 민폐야? 오늘 편의점에서 그랬는데 알바생이 나머지 분들 안 먹으면 나가주세요 라고 해서ㅠ 잘못된 거면 다음부터 안 그러려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