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교대의 입장과 똑같다고 생각하지는 말아주길ㅠㅠ 물론 이 일에 개입돼있지 않은 사람들이 굳이 내막을 알려하고 이해해보려 애쓰는 일은 굉장히 어렵겠지..알아 그래서 긴 글을 읽어주는것만 해도 고마워ㅜㅜ 우리학교도 서울시 임용 티오에 치명적인 영향을 받는 지역구지만 당장 울학교 에타만 보더라도 그 피켓 에 대해서 굉장히 잘못됐다고 비판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야.. 더군다나 설교생이 지방을 기피하는 내용을 담은 게시글의 경우는 지방교대생도 치기를 당한거라고 볼 수 있고ㅜㅜ 그건 정말 교대 전체의 입장과 상이해.. 이기적인거 맞지 저출산문제와 관련해서 당장 교사 수급을 늘리는게 장땡이 아니란 것도 충분히 파악하고있고 곧 있을 총궐기에서도 나라 전반의 여건을 고려해서 현실적이면서도 모두가 납득가능한 요구사항들을 얘기하기위해 정말정말 고심하고있어 ㅜㅜㅜ 그냥.. 당장 작년에 비해 티오가 1/8으로 줄은 이 상황은 내가 아닌 그 누가 처했어도 충분히 당황스러울거라 생각해 나는. 그래서 다들 이성적인 판단을 하기 이전에 필터를 거치지 않고 감정적으로 말을 내뱉고, 교대생들이 아닌 사람들의 노력이나 상황을 폄하하면서까지도 잘못된 논리를 펼치는거같아.. 그 부분에 대해서는 정말로 잘못한게 맞아 진짜 내가 들어도 어이없는 주장이 너무 많아서 정말 미안해

인스티즈앱
남들 다 봤는데 나는 안본 드라마 일등할 자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