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1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
이 글은 8년 전 (2017/8/05) 게시물이에요
전국교대의 입장과 똑같다고 생각하지는 말아주길ㅠㅠ 

물론 이 일에 개입돼있지 않은 사람들이 굳이 내막을 알려하고 이해해보려 애쓰는 일은 굉장히 어렵겠지..알아 그래서 긴 글을 읽어주는것만 해도 고마워ㅜㅜ 

 

우리학교도 서울시 임용 티오에 치명적인 영향을 받는 지역구지만 당장 울학교 에타만 보더라도 그 피켓 에 대해서 굉장히 잘못됐다고 비판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야.. 더군다나 설교생이 지방을 기피하는 내용을 담은 게시글의 경우는 지방교대생도 치기를 당한거라고 볼 수 있고ㅜㅜ 그건 정말 교대 전체의 입장과 상이해.. 이기적인거 맞지 

 

저출산문제와 관련해서 당장 교사 수급을 늘리는게 장땡이 아니란 것도 충분히 파악하고있고 

곧 있을 총궐기에서도 나라 전반의 여건을 고려해서 현실적이면서도 모두가 납득가능한 요구사항들을 얘기하기위해 정말정말 고심하고있어 ㅜㅜㅜ 

 

그냥.. 당장 작년에 비해 티오가 1/8으로 줄은 이 상황은 내가 아닌 그 누가 처했어도 충분히 당황스러울거라 생각해 나는.  

그래서 다들 이성적인 판단을 하기 이전에 필터를 거치지 않고 감정적으로 말을 내뱉고, 교대생들이 아닌 사람들의 노력이나 상황을 폄하하면서까지도 잘못된 논리를 펼치는거같아.. 그 부분에 대해서는 정말로 잘못한게 맞아 진짜 내가 들어도 어이없는 주장이 너무 많아서 정말 미안해
대표 사진
익인1
공감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 나도 지방교대생인데 그렇게 생각해.... 답답할뿐이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객룩 똑같이 입고 가도 괜찮겠지...?
10:02 l 조회 4
학교 일처리 느린거 개폭파시켜버리고싶네
10:02 l 조회 3
월루하고 싶은데 충전기 안 들고 와서 인티만 하는 나
10:02 l 조회 4
내동생 조음..
10:02 l 조회 7
다들 너무 단타 초단타만 생각하고 남들이 다 수익 엄청 났다니까
10:02 l 조회 18
해외거주 인턴 인터뷰 봤는데 인터뷰어가 문제 개어려운 거 냄
10:02 l 조회 6
아 진짜 중국털파리 러브버그 개짜증나는사람 모여바
10:01 l 조회 8
나 요즘 💩 잘싸1
10:01 l 조회 10
근데 요근래 주식 시작한 사람들 중에서1
10:01 l 조회 30
엽떡 오픈 기다리는 중 한시간 반이나 남앗다니1
10:00 l 조회 7
뭔가 죽는 게 안무섭고 왜 사는건지 모르겠음11
10:00 l 조회 24
이거 ㅇㄷ껀지 아는분!!! 헤어 제품인데 유명한거같아7
9:59 l 조회 67
164 40은 뼈말라여도 안 예쁘려나 3
9:59 l 조회 29
아이폰 시킴
9:58 l 조회 54
페미하면서 취집 바라는건 모순 아님?4
9:58 l 조회 27
겨 레제 했는데 오돌도톨 어떻게 없어져? 완전 매끈되려면 어케해?1
9:58 l 조회 9
지금 또래 남자들 싫어하는 애들 중에 불과 몇년 전만 하더라도 남자 좋아했던 애들도 좀 있다는게 놀라움
9:58 l 조회 7
엄마가 내 운동 가방 구경하다가 짐을 빼먹었어
9:58 l 조회 7
코스닥이나 좀 어떻게 해봐2
9:58 l 조회 11
오늘 왜케 추움3
9:58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