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설교대도 지방교대들 시위에 참여 안함. (거의) 자극적인 글에만 댓달지 말고 다른 지방교대익들 목소리도 들어주라 우린 임용보장 해달란 적이 없는데요... 왜 욕먹고 치기당하는지 모를 일.... 서울만 가지고 난리핀것도 설교대 15년도 때부터 특징이었고
| 이 글은 8년 전 (2017/8/05) 게시물이에요 |
|
그리고 설교대도 지방교대들 시위에 참여 안함. (거의) 자극적인 글에만 댓달지 말고 다른 지방교대익들 목소리도 들어주라 우린 임용보장 해달란 적이 없는데요... 왜 욕먹고 치기당하는지 모를 일.... 서울만 가지고 난리핀것도 설교대 15년도 때부터 특징이었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