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
옷 이렇게 입을건데 넘 더워보여??? 내일 갈건데 진짜 옷이 저거뿐이야 치마랑 원피스 한장도 없고 티도 저게 그나마 나은데 오빠꺼라 좀 커.... 이상한가... 남방없으면 딱봐도 티가 좀 심하게 크긴해.... 평소에 옷좀 살걸.... 여름내내 저렇게 입고다님;ㅜ 차라리 못간다구할까????| 이 글은 8년 전 (2017/8/05) 게시물이에요 |
|
펑 옷 이렇게 입을건데 넘 더워보여??? 내일 갈건데 진짜 옷이 저거뿐이야 치마랑 원피스 한장도 없고 티도 저게 그나마 나은데 오빠꺼라 좀 커.... 이상한가... 남방없으면 딱봐도 티가 좀 심하게 크긴해.... 평소에 옷좀 살걸.... 여름내내 저렇게 입고다님;ㅜ 차라리 못간다구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