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20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
이 글은 8년 전 (2017/8/05) 게시물이에요
치아에 관련된게 그렇게 비싸다고 하니까.. 차마 집 형편때문에 부모님한테 말을 못 하겠고 이럴때마다 서럽고....
대표 사진
익인1
치과는 심해질수록 배로 돈이 드니까 웬만하면 일찍가ㅠㅠ 만원이면 될게 십만원되고 사십만원된다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그렇지.. 근데 그 순간 찰나의 엄마아빠 표정을 보고싶지가 않고.. 그냥 막 그렇다 너무 힘들어... 진짜 어디가서 울고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새는 보험 되게 잘되있어! 나이들수록 돈이 들어가는 분야니까 내생각엔 차라리 반년마다 관리하면 돈이 덜 들어간다! 스켈링도 보험되!! 진짜 현명한거는 관리하는거야 쓰니야 당장도 해결하는게 좋아 어리다고 임플란트 안하는거 아니란다 얘는 몇 백이야ㅠㅠ 눈딱 감고 이제부터라도 관리하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헉.. 가격이 진짜 헉소리나네ㅠㅜㅜ 고마워 내 치아건강을 생각해준 천사 익인이ㅠㅠㅠ 엄마아빠한테 용기내서 말해볼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 내가 피본케이스라섴ㅋㅋㅋ 오랜만에 갔다가 백이십 내고 왔다 ㅋㅋㅋㅋ 이러지 않도록 일년 관리 잘하면 몇만원이면 된단다ㅠㅠㅎㄹ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헉ㄱ 고마워ㅠㅠㅠㅠ 이제부터라도 관리 열심히 할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주말인데 뭐해?
15:20 l 조회 1
이거옷 정보 아는사람 ㅠ
15:20 l 조회 1
나이차이 심한 연애는 남일이면 알빠아니고 가족이면 심각함
15:20 l 조회 2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롤온 스틱중에 뭐가 좋아?
15:20 l 조회 2
빌라 안 살아봤는데 원룸이나 투룸이랑 비슷해??
15:20 l 조회 2
14살 이상 노견 키우는 익들아 너네 교감 잘돼?
15:20 l 조회 3
나 싸우다 하루 넘게 잠수타는 사람들 싫음1
15:19 l 조회 4
내가 보기에 못나온 사진인데 친구가 잘나왔다고 하면 어떰?3
15:19 l 조회 9
당근 5천원짜리를 네고해달라는건 노양심아닌가
15:18 l 조회 6
돌출입아닌데 교정한익들있니 1
15:18 l 조회 4
다들 나이들면서 연하가 끌리는 이유가 있엉?9
15:18 l 조회 18
아 놀이공원 스트레스 받는데 자꾸 가자함
15:18 l 조회 8
오랜만에 본가왔는데 애기 고양이 봤어
15:18 l 조회 11
32강 경우의 수, 지금 탈락 위기임? 1
15:17 l 조회 8
살찌니까 자존감
15:17 l 조회 9
용산공원에 사람많아??
15:17 l 조회 6
정치로 진짜 친한친구도 많이 멀어지는 구나2
15:17 l 조회 13
야르한아침이다야르렁일어나라1
15:17 l 조회 13
이 날씨에 시켜먹을
15:17 l 조회 10
근데 잘생남들 성격 안좋다는거 ㄹㅇ팩트임14
15:16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