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얼굴도 이상형이 뚜렷하고 여자도 뭔가 나만의 좋아하는 얼굴상이 있오ㅋㅋㅋㅋㅋㅋㅋㅋ연예인들 보면 남들이 다 예쁘다고 해도 나만의 기준에 못미치면 별로인거같고...ㅋㅋㅋㅋㅋ내가 그런 얼굴이 되고싶어서 이런 생각이 드는 거 같은데 보통 다들 이래? 남자좋아해도 좋아하는 여자상있어? 있다면 다들 그렇게 되고 싶다는 동경?의 의미야?
| 이 글은 8년 전 (2017/8/05) 게시물이에요 |
|
남자얼굴도 이상형이 뚜렷하고 여자도 뭔가 나만의 좋아하는 얼굴상이 있오ㅋㅋㅋㅋㅋㅋㅋㅋ연예인들 보면 남들이 다 예쁘다고 해도 나만의 기준에 못미치면 별로인거같고...ㅋㅋㅋㅋㅋ내가 그런 얼굴이 되고싶어서 이런 생각이 드는 거 같은데 보통 다들 이래? 남자좋아해도 좋아하는 여자상있어? 있다면 다들 그렇게 되고 싶다는 동경?의 의미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