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20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
이 글은 8년 전 (2017/8/05) 게시물이에요

아이폰으로 달 사진 찍었오 >o< | 인스티즈

아이폰으로 달 사진 찍었오 >o< | 인스티즈

 

헤헤 잘 찍은 곤 아니지만 표면이 나와서 뿌듯...
대표 사진
익인1
헐 쩐당!! 7플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6s 쓴당 히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6s...? 같은 핸드폰이어도 나는 왜... 역시 장인은 도구를 가리지 않는다더니 쓰니가 너무 잘찍는거같다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워...!!! 근데 나 정말 사진 고자야ㅋㅋㅋ큐ㅠㅜㅠㅜㅠ 항상 주변 사람들이 난 풍경이나 구런 사진 절대 찍지 말래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쁘쟈나8ㅅ8 저장해도 돼?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예쁘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당연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마워어乃乃乃??❤❤❤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암만찍얻 저래 안나오던데 어떻게 찍어야 저래 잘 나올깡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본 카메라로능 안 나오더라고ㅠㅠㅠㅠ 난 카메라360 써서 찍었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말오줌나무vs쥐꼬리망초
21:05 l 조회 1
어린애들이 관찰하듯 보는거 너무 싫음
21:05 l 조회 1
홍조 심한 익들은 쿨모델링팩해봐
21:04 l 조회 1
난 왜 연하만 꼬이지
21:04 l 조회 1
근데 남미새는 모든 병중에 제일 불치병이라고 봄
21:04 l 조회 2
1888년에 태어난 할머니의 이모할머니는 순종황제를 모시던 궁녀였는데 일본 순사들이 나중에 황제 머리를 툭툭 때리며 바..
21:04 l 조회 4
연애운 타로 사주 신점 진짜 잘 맞아본 적 있어?ㅠㅠ 제발...1
21:03 l 조회 4
서울 익들아 너 말고 니 라고 하면 기분 나쁨?? 2
21:03 l 조회 9
혹시 생리 빨리 시작하면 노안이기도 하니1
21:03 l 조회 9
아니 아이폰 업뎃하고 X 트위터가 안돼
21:03 l 조회 3
서울국제도서전 가본 익 있ㅇㅓ??
21:03 l 조회 4
블로그 왜 나빼고함
21:03 l 조회 9
사회초년생 도와줘
21:03 l 조회 5
결제일 바꾼 거 바로 적용돼?
21:03 l 조회 4
라면 먹거싶다
21:02 l 조회 3
ㅇㄴ애들 생각보다 어리광많이부리는구나
21:02 l 조회 15
면세 살 게 없네
21:02 l 조회 4
군무원은 이제 앞으로 경쟁률 더 빡세지겠더라2
21:02 l 조회 20
첫차로 아반떼면 괜찮은편이야?3
21:02 l 조회 14
다들 홍조 어떻게 관리해?? 홍당무 살려4
21:01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