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아날로그에서는 서서히 벗어나고 점점 발전은 하고 있는데 덜 된?? 뭔가 서툰느낌에 풋풋하고 뭔가.. 인소 같은 거 많이 봐서 그런가 지금 생각하면 되게 다 엉성하고 유치했던 느낌이 강한데 그래도 좋앗어..
| 이 글은 8년 전 (2017/8/05) 게시물이에요 |
|
뭔가 아날로그에서는 서서히 벗어나고 점점 발전은 하고 있는데 덜 된?? 뭔가 서툰느낌에 풋풋하고 뭔가.. 인소 같은 거 많이 봐서 그런가 지금 생각하면 되게 다 엉성하고 유치했던 느낌이 강한데 그래도 좋앗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