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을 한다거나 눈이 너무 높다거나.. 나는 주변에 남자도 없는것도 그렇고 생긴게 약간 애매해서 그런 것 같음 내 이상형을 만날만큼 이쁘진 않은데 엮이는 남자들 만나기엔 나 스스로가 아깝게 느껴지는..? 그냥 평생 혼자 살게...ㅎ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덕질을 한다거나 눈이 너무 높다거나.. 나는 주변에 남자도 없는것도 그렇고 생긴게 약간 애매해서 그런 것 같음 내 이상형을 만날만큼 이쁘진 않은데 엮이는 남자들 만나기엔 나 스스로가 아깝게 느껴지는..? 그냥 평생 혼자 살게...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