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를 나 너무 사랑하기에 내가 떠나는 거죠 그토록 그댈 아프게 했던 나 시간이 지나면 모두 잊은 채로 살아 갈 수 있죠 지금은 힘들지만 그렇게 나 하나만 바라보며 살아가지마요 제발 날 잊어줘요 그댈 위해서 복면가왕에서 ㅂㅇㅇㅇㅍ ㅅㄷ이 부른거 보고 노래 너무 좋아서 찾아봤는데 원곡도 좋은 듯ㅠ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그대를 나 너무 사랑하기에 내가 떠나는 거죠 그토록 그댈 아프게 했던 나 시간이 지나면 모두 잊은 채로 살아 갈 수 있죠 지금은 힘들지만 그렇게 나 하나만 바라보며 살아가지마요 제발 날 잊어줘요 그댈 위해서 복면가왕에서 ㅂㅇㅇㅇㅍ ㅅㄷ이 부른거 보고 노래 너무 좋아서 찾아봤는데 원곡도 좋은 듯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