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34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내가 그런 교사가 되고 싶어서 ㅠㅠ 수업은 정말 알차게 준비라도 할 수 있겠지만 아이들 세심하게 대하는 부분에서 놓치는 게 있을 것 같아서 ㅠㅠㅠ 자리 배치라던가 뭐 그런 불만 같은 거 있음 말해주면 좋겠옹!!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시험기간이 다가오면 시험 자리로 배치하기는 한데 다른건 몰라도 생리통은 사정도 안듣고 조퇴시켜 수 있다 나도 생리통은 심하거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수업만 잘 가르쳐도 만족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구 막 자리뽑기해도 바꾸는 애들 많으니까 쌤 보는 앞에서 하면 좋겠어 사진이라도 찍어놓던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탁 위에 자리 배치표 붙여놓고 다른 교과 샘한테 자리 바꾼 애들 확인 부탁드리는 건 어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다른교과선생님 싫어하거나 잘못하면 담임도 싫어할스있음 애들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참 어려운 문제야 ㅠㅠ 꼭 담임 선생님 앞에서는 제대로 앉고 다른 수업 시간에는 바꿔 앉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글쓴이에게
마자... 어떻게해도 바꿀애들은 바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모두에게 공평한 교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식으로? 구체적으로 얘기해줄 수 있을까? 성적으로 차별하는 건 말도 안되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성적차별 시러요 목소리크고 노는 애들 조아하는 거 더 시러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일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등학교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등!!예비교사야 하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오.. 나는 중학생 때 진로 부분에서 도움주거나 음 배경지식 알려주는거? 그런 소소한 지식 듣는게 재밌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준이 기분에 따라 흔들리지 않는 선생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입시 잘알고 공부방법제시 현명하게 해주는선생님이 젤좋았던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 그리고 차별 안 하는 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차별만 안하면 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애들 한명 한명을 진심으로 대해주셨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선입견, 차별없이 모든 아이를 진심으로 동등하게 대하는 교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고등학교담임쌤..모두에게평등하고 성적순 신경안쓰고 착한애들은좋아하고 공부잘해도 못된애들은 너성격고치라고 딱얘기할줄아는선생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학생의견도 수용해주는 선생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애들 의견 반영 잘해주고 위 익말처럼 조퇴 잘 시켜 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다른반 교생쌤 돌아가면서 계속 고민상담해주던데 진짜 부러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중3때 담임선생님 애들한테 관심많으셨고 작은 감정의 변화도 알아차리시고 격려도 많이해주셨어 차이는 인정했지만 차별은 안하셨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고등학교와서느낀건 성적순상관없이 모두에게 공평하게 대하는 선생님, 학생들의 의견 무시하지않는선생님 잘들어주시는선생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애들한테 관심가져주는 쌤이좋았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차별안하는것만해도 감지덕지얌 일부러 그러는거 아니더라도 무의식중에 은근히 싫어하는학생 티나거나 좋아하는학생 챙기는 쌤들 많더라ㅜㅜ 그리고 학생들한테 무관심하지않은거ㅜㅜ 물론 하나하나 간섭하라는건 절대아니구.. 애들 의견 수용해주면 진짜 좋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름을 겪은지 24번째인데도
12:07 l 조회 1
28이면 직장 어느정도 틀은 자리잡아야 하는 때지..?
12:07 l 조회 6
면접 도착하면 연락달라고 했는데 그 문자는 회사 번호로 오고
12:07 l 조회 3
눈이 자주 충혈되구 좀 부어있는? 느낌인데
12:07 l 조회 4
어휘력 좋은편인 익들아 이럴 상황일때 무슨 표현 쓰면 돼?ㅠ10
12:06 l 조회 17
날씨 20도 개시원해서 오랜만에 행복해디짐
12:06 l 조회 4
키는 평균이면 큰 줄 아는게 문제임4
12:06 l 조회 21
제발...어릴때 버는돈 다 쓰지마2
12:05 l 조회 25
네시간째 대청소했는데 아직 절반도못함 울고싶다
12:05 l 조회 5
근데 나 키 167인데도 요즘 밖에 나가면2
12:05 l 조회 26
팀 막내가 밝으면 팀 분위기도 밝아져,,,,?2
12:05 l 조회 9
아이폰17 살까 18 기다릴까?3
12:04 l 조회 19
면접 준비하다가 정신 나갈거 같다...1
12:04 l 조회 6
하닉삼전 파란불인 익들 있니8
12:04 l 조회 32
양배추 삶은거는 소스 없이는 못먹겠다….. 2
12:03 l 조회 9
우리집은 엄마한테 키 작다고 놀리는데 163임 ㅋㅋ 2
12:03 l 조회 27
교수님 생신인데
12:03 l 조회 6
우리아파트 엘베 교체했는데
12:03 l 조회 11
부모가 이쁘고 잘생갸도 자식이..이상하게 나올수도 있구나3
12:03 l 조회 36
살아보니 10대때 공부 열심히 해야한다 진짜 8
12:03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