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런 교사가 되고 싶어서 ㅠㅠ 수업은 정말 알차게 준비라도 할 수 있겠지만 아이들 세심하게 대하는 부분에서 놓치는 게 있을 것 같아서 ㅠㅠㅠ 자리 배치라던가 뭐 그런 불만 같은 거 있음 말해주면 좋겠옹!!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내가 그런 교사가 되고 싶어서 ㅠㅠ 수업은 정말 알차게 준비라도 할 수 있겠지만 아이들 세심하게 대하는 부분에서 놓치는 게 있을 것 같아서 ㅠㅠㅠ 자리 배치라던가 뭐 그런 불만 같은 거 있음 말해주면 좋겠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