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에서 5살먹은 애기 때리고 그랬을때 사람들이 유치원선생님 하려면 인성도 봐야한다 그랬던거 기억나는데 교사직하려면 진짜 인성은 아니여도 저스트 밥벌이 라고 생각하면서 애들은 싫은데 그냥 편하잖아~ 혹은 애들은 싫지만 성적맞춰서 들어갔다 이런 마인드였던애들 싹다 걸러졌으면 세상좋겠다 진짜 내주변에 딱 나뉘어져서 A라는애는 애들 좋아하는데 지금 엄청 힘들지만 행복하게 일하는데 B라는애는 애들 싫어하는데 들어가서 맨날 애들 싫다고 한다 내 친구지만 B라는 친구한텐 절대로 맡기기싫어

인스티즈앱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