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헣 대체 어떻게하면 남자가 생기닝... 좋은학교가 여중이어서 여중가고 공학이 두발규제해서 여고가고 안전빵넣은 여대들만 붙어서 여대가고 의도치않은 여중여고여대에 미팅은 죄다 이상한 놈만 나와서 관두고 진짜 남사친들이라도 있었으면 좋겠는데 1도없고 하 진짜 ㅠㅠ 모쏠인생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허헣 대체 어떻게하면 남자가 생기닝... 좋은학교가 여중이어서 여중가고 공학이 두발규제해서 여고가고 안전빵넣은 여대들만 붙어서 여대가고 의도치않은 여중여고여대에 미팅은 죄다 이상한 놈만 나와서 관두고 진짜 남사친들이라도 있었으면 좋겠는데 1도없고 하 진짜 ㅠㅠ 모쏠인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