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38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허헣 대체 어떻게하면 남자가 생기닝... 

좋은학교가 여중이어서 여중가고 

공학이 두발규제해서 여고가고 

안전빵넣은 여대들만 붙어서 여대가고 

의도치않은 여중여고여대에 

미팅은 죄다 이상한 놈만 나와서 관두고 

진짜 남사친들이라도 있었으면 좋겠는데 1도없고 

하 진짜 ㅠㅠ 모쏠인생
대표 사진
익인1
나랑 똑같다...하지만 나는 남친이
사겪비....하지만 헤어지니 너무 외로워서 지금소개팅 어플 까는 중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안그래도 남자보는눈 없는데 어플은 너무 무서워서 8ㅅ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무서운데 그냥 너무 외로워서 대화라도 할까하구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굳이 없어도 돼~!~!~! 어차피 인연은 어떻게든 닿는다니까 지금 없다고 넘 전전긍긍하지 마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진짜 너무외로워 솔직히 남자공포증생길거같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회동호회 활동하면 금방생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봉사동아리가 답인가...근데 평소생활도 참 바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중학교도 공학이였고 고등학교도 공학이였고 대학교도,,, 여초긴한데 남자없는건아닌데 진짜 남사친1도없엉... 모쏠,,,8ㅅ8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ㅠㅠ헝 너무슬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알바 대외 동아리.......나도 여고 여대라 이게 답......허허허허 우리 화이팅하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바...알바도 사장님 이모님밖에없는 치킨집 알바고...동아리 했었는데 과제만 생기고 남자 극소수에 나이차이많이나서 재미도없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이익........☆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 대학빼고는 다 난데.... 여대 아니어두... 난 없다.... 히히....... (˃̣̣̣̣̣̣︿˂̣̣̣̣̣̣ )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3kg에서 연애 시작 >>58kg까지 쪘다가 다시 45됨
12:30 l 조회 2
하 담달부터 돈 좀 적게 써야지
12:30 l 조회 2
근대 공시 추합되는경우도많아..?
12:30 l 조회 6
64에서 정체기 옴...1
12:30 l 조회 5
나 병원에서 일해서 유니폼 입고 밥 먹으러 나왔는데 어떤 아저씨가 시비걸음
12:30 l 조회 13
로제엽떡 중당추가할까 일반당면 추가할까1
12:30 l 조회 3
붙임머리 되어있는데 두피 관리 뭐 해야돼??
12:29 l 조회 2
카뱅 마통 신규개설 막혔어?
12:29 l 조회 10
하이닉스 때문에1
12:29 l 조회 21
최합했는데 빨리 출근하고 싶음
12:29 l 조회 9 l 추천 1
친구 아버지 돌아가셨다고 연락왔는데 당장 부조금 없으면
12:28 l 조회 15
점심 추천좀 해줘 머먹을까1
12:28 l 조회 6
조용한거보니 월요일이맞구나 출근을했구나
12:28 l 조회 8
임신/출산/육아 임신 임신일까? 두줄인거 같은지 좀 봐주라6
12:28 l 조회 53
카드사 전화 짜증나 바빠서 끊겠다는데 내 말 듣지도 않아
12:27 l 조회 16
공단기 790등인데 가망성이 없나
12:27 l 조회 8
아 인스타 안친한애들 다 끊어버리고싶다6
12:27 l 조회 35
엄마랑 나트랑 가는데 투어 두개 넣는게 낫겠지??2
12:27 l 조회 7
Sk스퀘어 살걸
12:27 l 조회 14
여기에 정보 처럼글쓰고 구라나 망상으로 소설처럼 쓰는사람도 있을까?3
12:26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