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때 4년동안 줄넘기부 하구..중학생때도 3년 내내 줄넘기부였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8자나 이런거 할때 나 되게 신기해함ㅋㅋㅋㅋㅋㅋㅋ야 쟤는 왜이리 가볍게뛰냐..? 이러곸ㅋㅋㅋㅋ개인줄할때나 줄넘기 창작항때도 내가 다 하니까 칭찬 많이 벋거,,,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나의 유일한 장기...is 줄넘기..,.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초등학생때 4년동안 줄넘기부 하구..중학생때도 3년 내내 줄넘기부였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8자나 이런거 할때 나 되게 신기해함ㅋㅋㅋㅋㅋㅋㅋ야 쟤는 왜이리 가볍게뛰냐..? 이러곸ㅋㅋㅋㅋ개인줄할때나 줄넘기 창작항때도 내가 다 하니까 칭찬 많이 벋거,,,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나의 유일한 장기...is 줄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