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40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06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살찌는 거임 ^^ ㅎㅎ 살찌니까 아주 가슴도 확확^^  

살과 가슴은 비례한다  

몸집있는애들은 슴부심 부릴 필요가 없다 ...
대표 사진
익인1
맞습니다 그만큼 뱃살도 늡니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레알이다 진짜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정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살이 하체만 쪄..... 끌어올리고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비 체형이라 상체는 살이안쪄 전부 다리 얼굴로간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쓴 줄,,, 하 슬프드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ㄹㅇ 나도그런데 이게 또 살을 빼면 하체는 안빠지고 상체에서 빠짐^^....후..내몸뚱아리야...잘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요즘 살 빠졌는데 상체만 계속 빠지고 있어서 언발란스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나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뚱뚱한데 가슴이 안 쪄... 하비 아니고 전체적으로 뚱뚱한데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살빠지니 가슴빠짐 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쉿풀 ㅠ 나 살쪘는데도 가슴은 안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그래서 살 찐거를 그냥 안 빼고 유지할까..생각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체격도 크고 살도 많은데 가슴이 어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눈물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아니댜....하체만 찐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살 쪄는데 이 정도 가슴이면 빼면 아예 없는거네 나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 친구 살쪄서 가슴 커졌는데 살 빼도 그대로더라...^^... 넘 부러웠엉...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이거 진짜..다시 살 빼도 가슴은 안 빠지는 경우도 잇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 내가 이래서 가슴이 더 커짐..유전 필요없음 유전대로 따지면 내 가슴도 울언니 만해야 하는데 일단 살찌고 나서 컵부터 차이남 어처피 빠질 살 나는 작은 가슴이 더 좋다 나도 빨리 살빼서 옷 핏도 살고 원피스 살때도 지퍼있는거 사보고 싶다ㅠ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간당간당?한데 살빼면 증발할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살쪄서 가슴 커졌는데 운동해서 17키로 뺐는데 가슴은 그대로... 의문의 1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럴려고 살 찌웠는데 내가 하비인 걸 까먹음 ㅎ; 하체만 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야...80넘어도 a컵인 사람도 있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ㄱㄹㅇ 가슴 커지면서 덩치 더 커보여서 짱시룸인데 살 찌고 가슴까지 없으면 더 억울할 것 같아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ㅈ.... 최근에 한 7키로 뺐더니 안그래도 a였는데 aaa된기분...ㅠㅠㅠㅠ 더 사라졌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ㄴㄴ무조건 그런거 아니야!살쪄도 가슴 작은사람도 있어 사바사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이것도 케바케..
살쪄도 가슴 큰애들 크고 안 큰애들은 작더라
원래 큰 애들은 살 빠져도 조금밖에 안 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네...맞아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살찐다고 무조건 가슴까지 찌는 건 아님 이것도 사바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리고 진짜 불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거 진심 사바사임
나 85D에서 살뺏눈데 75F입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ㅈ..살빠지면 사라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ㅇㄱㄹㅇ.... 살빠질때 또 다 빠짐ㅋㅋㅋㅋㅋㅋ내가 그럼...ㅎ 최고 80c 지금은 75a...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ㄹㅇ 살찌면 가슴부터 무거워짐 가슴이랑 팔뚝 ㅂㄷㅂ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반대로말하면 살뺴면 도로 다 빠진다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왜...... 따흐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마젘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 뚱뚱한데
가슴살이 앖어...왜그래....????????진짜야....없어!!!없다고!!!!엄청뚱뚱한데
다 배로 가ㅜㅜ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살쪘는데가슴없는나.......죽고싶다흑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는 그냥 가슴 없어도 되니까 날씬했으면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ㅇㄱ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 심각하게 절벽인데 가슴때문에 일부러 살찌웠는데도 안생기는 사람은 안생기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쪘는데도 안 쪜ㅋㅋㅋㅋㅋㅋ나 진짜 망햇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ㅇㄱㄹㅇ 5키로 쪘는데 가슴 커진거 확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맞아 찌면 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근데 아닌 사람도 있는데 뚱뚱하다고 가슴 다 살이라고 생각 안 해줬으면..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그렇게 나는 거대해지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살이찌면 가슴쪽만 찌는경우도 있더라..... 다른곳은 크게 안찌는데 가슴만 커지는 그렇다고 살을빼도 가슴이 엄청 빠지는것도 아니고 가슴은 별차이 없기도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가슴만 안찌는 사람도 있던데 그런 사람들은 왜 그런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그리고 빠질때도 마찬가지 하핳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 다이어트 중인데 작아졌어 헿.. 그래도 큰 불만은 없다.. 다른 살 뺄려면 어쩔 수 없음 ㅠㅠㅠ 그리고 어느정도 작아야 내가 입고 싶은 옷 예쁘게 입을 수 있어..(내기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난 살 20키로 뺐는데도 가슴은 그대로얐음..사바사 아닐까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는 남자친구일줄,,,, 내가 그랬거든......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남친이 물고 만지고 하다보니 커지는거같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ㅇㄱㄹㅇ 근데 살 빠짐과 동시에 가슴도 다시 실종...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수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나랑 친구 둘 다 뚱뚱한데 난 g고 친구는 a였다.. 그래서 가끔 가슴 얘기하면 눈치보였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난 아니야....(훌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ㅇㄱㄹㅇ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만지면 커지는거 같던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난 왜 돼지인데 가슴도 없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난.. 왜... 살이 쪘는데.. 더.. 줄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뚱뚱해도 가슴 없는 사람있으 사람 체형에 따라 다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ㄹㅇ 살빼니까 함께 사라지는 가슴살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몸집 있으면 슴부심 부릴 필요가 없다니... 물론 슴부심 꼭 부릴 필요가 옵지만... 조금 통통해도 글래머러스한 자기가 좋으면 당당하고 부심 있을 수 있지 않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나는 살 빠져도 가슴 거의 그대로였는데... 체형은 다 사바사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전 살이 가슴보다 등으로 가는데요...롬곡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 낳는 행위 자체가 대단한거같음
4:37 l 조회 2
만화/애니 내 힐링존1
4:37 l 조회 4
유튜버 하는 친구 대단한 점...
4:36 l 조회 12
지금 아이폰17을 사는게 맞을까?1
4:34 l 조회 5
애인이 자꾸 나 친구없다고 말하는데 스트레스받아2
4:32 l 조회 28
아 방금 미친짓을 해버렸어...이제 되돌릴 순 없겠지....7
4:28 l 조회 129
인과응보 업보 부메랑 이런것도 걍 다 생각하기 나름인것같다
4:26 l 조회 8
마운자로 1n년~몇십년 뒤에 부작용 안오려나4
4:26 l 조회 39
익명이라 말하는것이지만 나 얼굴로 돈벌어먹고 살아4
4:26 l 조회 41
크림은 다 새상품이야???2
4:23 l 조회 17
아이폰 데이터 100기가쓰는데 늘부족했는데 업뎃하니 괜찮네?
4:23 l 조회 4
이거 새끼바퀴임..?8
4:20 l 조회 112
나 왜이렇게 운이 안올까3
4:19 l 조회 32
어릴때 친해진 친구들이랑 너무 안맞는? 사람들 있어?4
4:18 l 조회 28
회사에서 솔직히 나 일 잘하는데 8
4:18 l 조회 86
평생 주택 살다가 첫아파트+새집+신도시 조합으로 이사왔는데
4:16 l 조회 105
틀렸어 잠이안와
4:15 l 조회 19
맹장염 걸려본 사람9
4:15 l 조회 27
캡모자 츠천해줄사람
4:14 l 조회 9
가슴 cd컵은 노브라여도 저 정도구나
4:13 l 조회 1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