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영화 보고 왔는데 영화관이 에어컨을 엄청 세게 틀어서 너무 너무 추운거야 진짜 너무 추워서 계속 몸에 한기 돌고 그랬거든?? 영화 보고 나와서 밥 먹으려니까 온몸이 몸살 난 것 처럼 쑤시고 머리 아프고 입맛도 없어져서 거의 반죽음 상태로 집 왔는데 ㄹㅇ 39도까지 열 올랐었다 지금도 머리 아프고 코 막히고 그런다ㅠㅠ 익들도 조심해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어제 영화 보고 왔는데 영화관이 에어컨을 엄청 세게 틀어서 너무 너무 추운거야 진짜 너무 추워서 계속 몸에 한기 돌고 그랬거든?? 영화 보고 나와서 밥 먹으려니까 온몸이 몸살 난 것 처럼 쑤시고 머리 아프고 입맛도 없어져서 거의 반죽음 상태로 집 왔는데 ㄹㅇ 39도까지 열 올랐었다 지금도 머리 아프고 코 막히고 그런다ㅠㅠ 익들도 조심해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