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367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잡담] 우리집 얼음정수기인데 얼음을 안 먹어서 이렇게 씀 | 인스티즈

원래는 빈혈인 2명이라 없어서 못 먹었는데 둘다 수치 정상 되고 안먹어서 정수기 고장나가지고 한번씩 빼주라길래 빼서 그냥 버리긴 좀 아까우니까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이게머야
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삶은 계란 찬물에 식히는중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하 퍼프같은건줄ㅋㅋㅋㅋ
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메이크업을 안해서 진짜 생각도 못한ㅋㅋㅋㄴㅇㄱ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계란임?
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계란 천고비 먹을거야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삶은 계란 식힐때 쓰는거야? ㅋㅋㅋ
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ㅋㅋㅋㅋㅋ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빈혈에 찬물이 좋아??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빈혈인 애들이 얼음을 좋아함
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빈혈 증상중에 얼음중독이 있어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첨알았어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신기해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ㅜ손수얼려서매일먹는데브럽다
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얼음 많이 먹을땐 3가지 동시에 먹었어 파는 얼음 직접 얼린 얼음 정수기 얼음 맛이 다 다름ㅋㅋㅋㅋㅋ 흰색이 진짜 맛있지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인적으로 정수기보다 손수얼린게 맛잇지않아??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삼 정수기 얼음은 별로 맛없음 ㅠ 파는게 제일 맛있고 ㅋㅋㅋㅋㅋㅋ 난 얼음 직접 먹는건 아니어도 맛 다 느껴지더랑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야 좋다..이제 여름이니까 국수 삶을때 펑펑 쓰자ㅏ
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네 국수할때 써도 되겠다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찜질용으로도 좋다 냉찜질...더울 때 밀폐통에 넣고 껴안아도 되겠다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보온병에 얼음 가득 넣어서 물 담아 다녀!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반숙 삶고 얼음물에 잠시 담궈 두면 엄청 쫄깃해진다는 글 봤는데 천재네 !!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목탁인줄..
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거래처 자주 가는 업무는 단정해야겠지..
8:58 l 조회 1
나만 삼전 하닉 둘 다 없는 것 같아
8:58 l 조회 1
합법적 백수 시험만 끝나면 드라마 영화 다 본다해놓고
8:58 l 조회 1
우리 엄마 이준석 좋아했었는데
8:58 l 조회 1
청년미래적금 말야 가입할 때랑 만기됐을 때 내 소득이 달라져도 지급유형은 변동없는거지?
8:58 l 조회 2
수습기간 세후 190 ㅇㄸ?
8:57 l 조회 4
와 아직 화요일이라니
8:57 l 조회 2
월급 7/3인데 10마넌도 안남앗네1
8:57 l 조회 6
주식팔아서 자산인증하는거 아니면
8:56 l 조회 23
숨도 못 쉴만큼 울어본거 처음이다 1
8:56 l 조회 13
회피형일 때는 친구 1명도 없고 아무도 안 다가왔는데 극복하니까 생김1
8:56 l 조회 16
근데 지방쿡님 이분 어쩌다 얼공하신거얌??1
8:55 l 조회 16
쌍수하고 처방받은 약 아침 거도 챙겨먹어?
8:55 l 조회 6
정신과 다니는데 약이 자꾸 는다
8:55 l 조회 12
요즘 과학 유튜브 보는데 내 취향 진짜 일관성 있음1
8:54 l 조회 18
에어컨 틀고 자면 나만 푹 못 자??
8:54 l 조회 10
마운자로 4일차 2kg 빠졌는데
8:54 l 조회 9
신라 모노그램 할걸 할인받아서 가는거엿는데
8:54 l 조회 6
회사 사람들 오자마자 커피 내리는거 개킹받는다4
8:54 l 조회 82
안면마비 걸려본적 있어?
8:5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