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44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9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게이인게 왜 웃음거리나 유머로 쓰이는지 이해 하나도 안 가고 기분 나쁨 그런 사람들은 동성애자 이해한다 이런말 하지 않았으면 함 말만 번지르르 이해한다하고 행동은 호모포비아랑 다를게 하나도 없음 이해 하나도 못하는것 같음 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내가게이는아니지만 내가다기분나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게이가 싫어!!! 하는 것보다 동성애자가 뭐? 왜? 이러던 사람들이 저드립 칠때가 더 싫음 정뚝떨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호모가 원래는 게이 비하하는 말인데 잘모르고 쓰더라구 문론 모르고 쓰니까 모라 할쑤도 없고 나는 나쁜의도가 없는걸 알기 때문에 그냥 넘어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쁜 의도가 없었다고 해도 인식 자체가 그렇게 박혀있는게 문제라고 생각함 잘못 해놓고 타인이 상처 받으면 전 그냥 장난이었어요 ㅠ 하는게 더 어이없고 더 상처인것처럼.. 적어도 본인이 하는 말이 무슨 의미인지는 알고 내뱉어야 하는게 아닌가 ㅠㅠ... 들을때마다 기분 너무 나쁘고 속상해죽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사람이 맘에 안들면 그냥 인연을 끊어 개개인의 개성은 너무 많아서 그걸다 이해 할순 없어 우리나라 오천만 인구중에 동성애자를 그런식으로 표현하면 안돼 해서 그런사람만 있었으면 하는것도 이기적이고 반대로 동성애자를 좋게 보는 사람도 많아 바로 나처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난 커뮤 댓글들도 포함해서 말하는 거야 나는 동성애자 이해한다~ 하면서 저드립 치는 사람이 뭘 이해한다는 건지 모르겠다라고 말하는건데 너 익이 말한 개개인의 특성이 많아서 다 이해할 수 없다는게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어 그리고 그런 사람만 있었으면 하는게 이기적이라고 하는데 내가 이기적이란 말인거야? 애초에 행동과 말따로 한 사람이 문제인 거 아닌가 내가 호모포비아가 세상에서 사라졌으면 해! 하는 게 아니고 이해한다고 했으면 이해하는 행동을 보여줘야 한다는 말임 동성애자를 좋게 보는 건 이 글과는 전혀 상관이 없는 내용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 말이랑 별개로 호모가 왜 게이 비하야? 진짜 궁급해서 물어보는 건데 원래 호모 섹슈얼 헤테로 섹슈얼 이란 말네을 많이 활용하고 실질적으로 비하적 의미를 안담고 있자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모라는 단어 자체가 원래 없었던 말임 원래는 2000년대 초반대에 쓰던 인터넷 용어 + 동성애자를 영어로 = 호모섹슈얼에서 유래된 건데

그 너 그럼 호모야? 저 사람 호모 같지 않음?ㅋ 이렇게 동성애자라는 말을 놔두고

동성애자의 '호모'섹슈얼 + 호모 사피엔스의 성장이 덜 됐다는 뜻 두 개를 합쳐서 비하나 무시를 베이스로 깔고 욕할 때 사용하는 말이었음

더군다나 호모를 게이한테만 쓰는 이유도 게이라는 단어 자체가 즐거움을 뜻하는 동성애자 용어라 그게 탐탁치 않다? 뭔가 인정하기 싫은 사람들이 게이가 아니라 호모라고 많이 칭했다고 들었음 (지금은 모르고 쓰는 사람들이 더 많겠지만 그래도 사전적 의미에도 없는 말인데 본인이 내뱉는 말이 적어도 어디에서 나왔고, 무슨의도로 나왔는지 알고 사용했으면 좋겠다는 의견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너무 쫌생이 같나
23:24 l 조회 1
나도 고해성사 하면...
23:24 l 조회 1
헬스장 오기까지가 너무 힘들어 ㅋㅋ
23:23 l 조회 1
하닉 다시 말아올라 ㅎㅎㅎㅎ
23:23 l 조회 1
수원역 ak식품관 맛있는 거 많지??
23:23 l 조회 1
남자가 나보고 토끼 닮았다는 거
23:22 l 조회 1
캬 내일 대떡상 오늘 안주운 호구들 없지?ㅋㅋㅋ
23:22 l 조회 1
오늘 하루가 40분밖에 안 남아서 행복하다
23:22 l 조회 4
다음달 7급시험 떨어지면 자살하려고1
23:21 l 조회 11
20대때 공부 열심히 해야한다는게 맞는말인거같아
23:21 l 조회 9
왤케 연애가 인생의 가장 큰 업적처럼 말하는 사람 많을까...?
23:21 l 조회 6 l 추천 1
미국놈들 자막 보기싫어서 외국영화 안보는거 다음으로 일본놈들
23:21 l 조회 3
ESFJ들은 그냥 호감 없는 이성 대할 때랑
23:21 l 조회 4
아이폰6s 으로 찍은 사진들!! 감성 ㅁㅊ어1
23:21 l 조회 9
커플 잠옷 골라주라!2
23:20 l 조회 13
왜 또 갑자기 하닉 내일 오른다해??1
23:20 l 조회 16
벌레들 불빛 좋아한다며1
23:20 l 조회 5
인턴하는사람들
23:20 l 조회 6
하닉 살 돈도없다
23:20 l 조회 7
구마유시 유나라 w 킹받앜ㅋㅋ
23:20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