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문열다가 퍽 어깨를 쳤어.. 캐서 내가 죄송하다고 했는데 솔직히 좀 많이 아플거 같아ㅜㅠ그리고 정신없어서 사과를 제대로 못한것두 있구ㅜㅜ 내가 일하는 곳이 손님이 정기적으로 거의 매일?오시는 그런 곳인뎅 캐서 걍 무시하기가 좀 그래서 내일 다시 한번 사과하는게 좋을려나..? 아니면 내일 사과할때 음료수라도 사다 드리면서 할까?? 이렇게하면 부담스러워 하시겠지??? 그냥 오늘 사과드렸으니 안해도 될려나 정말 고민이야 어떡하지ㅜㅠ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문열다가 퍽 어깨를 쳤어.. 캐서 내가 죄송하다고 했는데 솔직히 좀 많이 아플거 같아ㅜㅠ그리고 정신없어서 사과를 제대로 못한것두 있구ㅜㅜ 내가 일하는 곳이 손님이 정기적으로 거의 매일?오시는 그런 곳인뎅 캐서 걍 무시하기가 좀 그래서 내일 다시 한번 사과하는게 좋을려나..? 아니면 내일 사과할때 음료수라도 사다 드리면서 할까?? 이렇게하면 부담스러워 하시겠지??? 그냥 오늘 사과드렸으니 안해도 될려나 정말 고민이야 어떡하지ㅜ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