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47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한번 시작하면 일상생활 불가능할까봐 망설여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1기 1화부터 볼수있는곳이 있는지도 의문



대표 사진
익인1
유툽에 이누야샤치면 1화부터 쭉 나옴 이누야샤는진짜 명작이야 진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더빙말고???????예전에 파기 시작하다가 어디서 봐야할지 몰라서 관뒀는데 희망이보인다 고마워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더빙....ㅎㅎ난 더빙이 좋아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글쿠나ㅠㅠ나 첨볼때 자막판으로 시작해서 그런지 자막이 더 편한가봐ㅠㅠ따흐흑 근데 사실 더빙도 넘나리 캐스팅짱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6개월에 한번씩 보는데 진짜 볼때마다 일상생활 불가능ㅜㅜ후유증쩔오 꼭 봐ㅎㅎㅎ희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미치겠어ㅠㅠㅠㅠ내 첫 애니입문이 이누야샤라서ㅠㅠㅠㅠㅠㅠㅠㅠ요즘 공부하고 있는데 그거 다 팽개칠까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누야사 나도 최근에 다시보는중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나 진짜 보기 시작하면 끝없을까봐 걱정임ㅋㅋㅋㅋㅋ뭐파면 완전 푹빠지는 타입이라서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작년에 정주행 다시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까지 허덕이고있엌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잌ㅋㅋㅋㅋㅋㅋㅋㅋ나 하이큐 볼때 진짜 일상생활불가능이였는뎈ㅋㅋㅋㅋ이누야사 보다 말아ㅇ서 걍 첨부터 파면 분명 오덕될것같음ㅋㅋㅋㅋㅋ(사실 오덕마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LCK 와드 왤케 웃기지
23:41 l 조회 1
사회생활 해본 익들아 상사한테 어느정도로 저자세여야해?
23:41 l 조회 1
아니 시ㅂ 번화가 거리에서 버거 포장해서 가는 길인데
23:41 l 조회 1
흑마늘진액인가 그거 먹으면 몸이 간지러운데
23:41 l 조회 1
궁금해서 물어보는데 말대답으로 받아들이는거 뭐냐증말
23:41 l 조회 1
역시 네일만한 기분전환이 없다
23:41 l 조회 1
스트레이트 체형들 카프리 당장입어
23:41 l 조회 1
초보운전인데 옆에 사람 태우는 거 무서운 익 있어?
23:40 l 조회 1
헬스장 OT 당일에 취소 가능하지?? 1
23:40 l 조회 2
브라자 끈 보이면 좀 민망한가
23:40 l 조회 3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좋아!?
23:40 l 조회 2
사람이 싫다고 하면 그만 말했으면
23:40 l 조회 6
강의평가 익명 맞아??2
23:39 l 조회 9
웨딩링 보통 반반해?2
23:39 l 조회 16
진짜 이해가 안간다....
23:39 l 조회 9
ㅅㅑㄱ도 금지어야???1
23:39 l 조회 12
사회생활하면서 늘은거
23:39 l 조회 8
남자는 ㄹㅇ 자기랑 반대성향 여자 좋아하네3
23:39 l 조회 32
인천 아직 러브버그 시기 안됐니??2
23:38 l 조회 9
스커트 살말...?2
23:3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