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급진적이야.....ㄹㅇ 아니 좀 시간을 두고 서서히 바뀌어가도 모자를 판에 이렇게 갑자기 폭탄을 휙휙 던지니까 사람들은 당황스러울 수 밖에 난 제 3자의 입장에서 그냥 바라만 본다... 헣허 언젠가 내 일이 될 수도 있겠지만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너무 급진적이야.....ㄹㅇ 아니 좀 시간을 두고 서서히 바뀌어가도 모자를 판에 이렇게 갑자기 폭탄을 휙휙 던지니까 사람들은 당황스러울 수 밖에 난 제 3자의 입장에서 그냥 바라만 본다... 헣허 언젠가 내 일이 될 수도 있겠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