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50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난 정말 자존감 제로 ㅋㅋㅋㅋㅋㅋ 

괜히 사람들 옆에서 말하면 내 욕하는 것 같고 남자애들이랑 놀 때도 내가 못생겨서 나한테 말 안 거는 건가..? 이러고ㅠㅠ 친구 카톡 말투 하나에 수만가지 생각이 들어... 내가 못나서 그런가 하고... 

 

자존감 높이는 꿀팁 없나...
대표 사진
익인1
내 얘기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그냥 노력해서 아님 돈들여서 내 자신을 가꾸거나 스펙을 올리는게 답이라고 생각해 그게 생각만큼 쉽지가 않아서 문제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신을사랑해줘 쓰니세상에선 쓰니가주인공이라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계속 연습해뜸 아 난 존,,나 예쁘다~~~~~ 내가 짱~~ 이런거 계속 외치고 댕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깐 자존감 높아졌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 진짜 많이 높아졌어
그리고 일부러 파격적인 옷 많이 입었어. 처음에만 어렵지 한달정도 하면 쉬워지더라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먼저 다른사람들을 칭찬했어! 하나하나 이쁘다고 하면서 진심을 담아 말하면 또 돌아오는 칭찬에 기분좋아하다가 누군가를 진심으로 칭찬하고 좋아하는 마음처럼 나 또한 정말 좋은사람이다라는 생각이 들더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하는거나 장점을 찾거나 가끔은 내가 쟤보단 어느 부분이 낫구나 하는것도 괜찮아... 낫네ㅋ 이건 ㄴㄴ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면 윗익처럼 내가 뭔가가 바껴야함 뭔갈 이루거나??? 그리고 남들 시선 신경쓰는거 생각만큼 남들은 나에게 관심없다 난 이 말에 고쳤더라고 나도 남들 신경 안 쓰듯이 남들도 나한테 신경 안쓰겠지 이렇게 생각하니까 마이웨이도 잘하게 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친구들한테 장점말해달라고하고 그걸 자꾸 생각하면서 극대화시키려고?한당 셀프세뇌같이
그리고 익5처럼 다른사람 칭찬많이하는것도 좋고 매일 감사일기쓰는것도 좋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솔직히지금내가자존감많이높은지는잘모르겠어
근데 예전과다른건
카톡프사내얼굴로할수있고
치마입을수있다는거?
나는 남의시선신경쓰느라 카톡프사도내얼굴로못하고 치마말고항상바지만입었거든
남의시선신경안쓰는게제일좋은거같아!
그들은 내가 어떤행동을 해도 부정적으로생각할사람이면 부정적으로, 긍정적으로생각할사람이면 긍정적으로 생각하니까!
그들이 날 어떻게 생각하나 생각하는건 의미없고 시간낭비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진짜 몇년동안 자존감 낮아서 힘들었는데 자존감 높이는데는 성실이 답이라고 내가 듣는 인강 쌤이 그랬거든? 처음엔 안 와닿았는데 진짜 이게 맞는거 같아 나도 스스로 일찍 일어나서 꼼꼼히 준비하고 내가 해야할 일 다 하면서 진짜 열심히 사니까 나에 대한 자긍심이 생기고 점점 난 멋진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었어... 그냥 나라는 사람에 만족하니까 외모 컴플렉스도 생각 안하게 된 것 같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이랑 삼전 둘다 지금도 저평가야??
9:18 l 조회 3
내가 단타 정말 정말 진짜 레알 쩐더 혼또니 많이 쳐봤는데
9:17 l 조회 16
쏠탑투 하나 사서 평단조금낮퉛어1
9:17 l 조회 13
송파익들아 러브버그 많은거 체감 잘 됨?1
9:17 l 조회 6
하닉 추매해서 평단좀 낮추고 싶은데 돈이 없다....
9:17 l 조회 10
지금도 경찰은 남자가 대다수인데 여경 많다고 하는건 선동아닌가? 2
9:16 l 조회 13
오늘 주식 오르는 것 같아도2
9:16 l 조회 36
영문과인데 제 2외국어 뭐 배워볼까?2
9:16 l 조회 6
주에 15만원 받는거면
9:16 l 조회 9
직장익들 내일 축구 회사에서 볼 예정??3
9:15 l 조회 12
진짜 주식은 세상 누구도 모른다는게 맞다
9:15 l 조회 22
쏠탑이랑 에이스반도체탑투 중에 뭘 더 추천해?1
9:15 l 조회 14
”KB증권 하이닉스 목표가 380만원 유지"
9:15 l 조회 23
개미를 우습게 보지 마라
9:14 l 조회 29
보험 직접 알아보고 가입한익 있어?4
9:14 l 조회 9
하 진짜 과장이랑 겁나 싸움3
9:14 l 조회 51
아침에 잘 붓는 사람있어?2
9:13 l 조회 11
마케터는 짜치거나 유사영업이거나 둘중하나인듯;ㅋㅋ7
9:12 l 조회 26
내 ETF다 상폐할 거 같아...4
9:12 l 조회 126
오늘 주식 왜 올라????? 오늘 살려했는데20
9:11 l 조회 3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