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천천히 내년까지 쭉 뺄거라!! 이번 방학동안은 하루에 500칼로리 안되게 먹었거든 ㅠㅠㅠ방학동안은 극단적으로 하려고..!!! 근데 또 갑자기 먹으면 확 찌게되니깐 개학하고부터 식단을 바꾸려는데 개학하고나서는 아침에 견과류1봉 점심 샐러드나 일반식 조금해서 도시락 싸갈거고 저녁에는 쉐이크! 아니면 아침 안먹고 점심 샐러드나 일반식하규 저녁에 견과류1봉이나 쉐이크 둘 중에 어떻게 해야할까... 개학하고나서부터 중간고사까지 유지하고 중간고사 이후로는 아예 밥위주로 먹는 식단으로 바꿀거야!! 어때ㅠㅠ?

인스티즈앱
허남준은 첨에 주목받은 작품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