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생각하기에는 준희가 말한게 사실이면 할머니가 방송에서 보여진 모습들이 전부 가짜라면 할머니 본인이 사실대로 말할리도 없고 오히려 할머니 입장보다 환희 입장으로 듣는게 더 좋을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