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5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1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자기 자식이라고 4~50대 아저씨들이랑 20대 여자랑 결혼 시키려고 해 자꾸...
대표 사진
익인1
ㄱㄱㅁ어머니 너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고 욕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머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으.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번에 또 그랬어? 진짜 너무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막 애 빨리 낳았으면 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 ㄹㅇ 아들 혼삿길 막는 방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ㄱㄴㄲ 진짜 말도 안되고 박명수 나온 편 환장함 ㅋㅋㅋㅋ 엄마같은 시어머니 그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진짜 처음엔 그냥 봤는데 요즘에는 진짜 이상민 빼고 다 철없어보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거 볼 때마다 그 프로 때문에 정말 결혼 못할 거 가틍ㅁ... 그런 시어머니 있는 집으로 결혼 왜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ㄹㅇ 환장 대파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그거 우리나라 실제 있는 정서니까 그러려니 하고 보는데..혼삿길 망치는 방송이라는말 완전 공감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33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레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ㄱ 젊은 여배우나 젊은 사람이랑 붙이려는거 솔직히 좀 그럼... 아드님 나이가가 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혼삿길망치는방송ㅋㅋㅋㅋ뭔지알겠닼ㅋㅋㅋㅋㅋ 솔직히 나같아도 시집못갈듯.... 특히 ㄱㄱㅁ... 어머니가 너무 아들을 사랑하셔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런 말 좀 그렇지만 왜 결혼 못했는지 알겠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이거 ㅎㅈㅇ 어머님나가신이후로 안봄ㅋㅋㅋㅋㅋㅋㅋㅋ이어머님되게기억에남은게 ㅎㅈㅇ씨 전여친물어봤는데 첫번째여자친구는 되게이뻤고 두번째는 너무착했고 세번째는 너무이쁘고착했다고 했는데 세번째분이 전부인ㅋㅋㅋㅋㅋ암튼 되게 좋게 이쁘게 말하신거 기억남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나도 첨에 ㅎㅈㅇ볼려고봤거든 막 하나둘 고쳐나가는모습도 보여주고 어머니도 넘 좋으셔서 ㅠㅠㅠㅠㅠㅠ 근데 나가서 이제 안봄,,, 첨엔 좀 보다가 속 뒤집어질거같아섴ㅋㅋㅋㅋㅋㅋ 못보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대박적이시다 어머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ㅋㅋㅋㅋㅋ 마자 .... 근데 토니어머닌 조아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솔직히 방송 보면 아무도 결혼 안 하려고 할 듯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충동소비가 심한데 성인 adhd 일까?
13:07 l 조회 3
애기,아이 자녀 사진 보기 싫은데 뭘까?
13:06 l 조회 7
성형 코 성형 해야할거 같은데
13:06 l 조회 8
하닉 떨어질때마다 공포조장 하는 이유?1
13:06 l 조회 13
범죄경력이랑 성범죄 경력 조회서 경찰서에서 받아본 사람 ㅜㅜ
13:06 l 조회 8
아놔 차에 치인 새 치울꺼면 깃털도 좀 같이 치워주지1
13:05 l 조회 12
이 머리 하면 지저분해보여?? 해본 익..?? ㅠㅠ 2
13:05 l 조회 25
원래 무좀 이리 간지러워???????2
13:05 l 조회 8
불교가 요즘 인기있는데에 1등공신은1
13:05 l 조회 10
점메추 샤브샤브vs마라탕2
13:04 l 조회 5
지금은 솔직히 코스피 5000간다고 해도 그러려니할듯4
13:04 l 조회 28
공시 재시익인데 단어장1
13:04 l 조회 20
러브버그 미쳤다 아파트 외벽 도배됨4
13:04 l 조회 19
하닉은 진짜 "더 떨어지면 사야지” 가 안됨
13:04 l 조회 30
헐 수원 마약한 사람 봄,? 이게 한국이라니12
13:03 l 조회 123
말아올리는중
13:03 l 조회 21
단골집이라 자주 가서 그런가 얼굴 알아보는 듯...2
13:03 l 조회 22
하 기초템 사는 게 제일 귀찮다2
13:03 l 조회 12
집에 얼음 없어서 차 못 먹다가 드디어 오늘 먹는다
13:03 l 조회 8
나 운동화 240 삼바나 오니츠카는 245 신는데 반스 240 사도 될까?
13:0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