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65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8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그냥 올려보는 글이야 왜냐하면 밤을 샜거든

아 나는 20세야 사실 6시에 집에 들어왔어

왜냐하면 술먹고.. 난 후..

1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궈여워 나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하루 어떻게 잘 지낼수있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일단 어여자 애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걱정되는 하루군뇨 ! ! ! ^ _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나도 클럽있다와서..씻구 자려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헉 멋져요 클럽,, 아직 1회도 접해보지 못했지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ㅋㅋㅋ ㅠ 왜 클럽 싫어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자신이 업서요.. 퇴짜맞으면 어떡해요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아이궁..나도 가는데 뭥 홍대는 입뺀 없어용 걱정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누가 끌고가지 않는이상 제정신엔 못들어갈 것 같아요 ~ ~ ~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ㅋㅋ그렇구나 ㅠ 한번 이태원 클럽 놀러왕~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이태원 !!! 맛있는게 그렇게 많다며요 !!! 꼭한번 가보고싶읍니다 .. 달려달려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쓴이에게
ㅋㅋㅋ놀러와용 맛있는거 천국 물온 비쌈..ㅋㅋ ㅜㅜㅜ씨으ㅔㅅ 그래도 탱!!!?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에게
맞아요.. 20.8살이 가기엔.. 알바 빡시게하고 가야겠어요........ 방학이니까 열심히 일을해야져 뚠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글쓴이에게
ㅌㅌㅌㅌ얼른자요!!!ㅋㅋㅋ ㅠㅠ빨ㄹ자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에게
주무십시오 'ㅇ' 저는 ,, 안자렵니다,, 오늘하루 망해쒀요 ~~~~~~~~~ 언제까지 버티나 보려구여ㅛ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글쓴이에게
에공 그로뮤아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7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이 없으시군뇨 !!!!!!!! 어여 치카하고 주무세요 !!!!!! 핸드폰그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글쓴이에게
ㅋㅋ웅 ㅎㅎ안녕 나즁에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1에게
구만자요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형... 주무시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하루 망햇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얼른 자고 일어나서 저 바나나우유 사주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여우시군 !?@ ?!@ 나도 이따 바나나우유를 사먹어야겠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이 형만 드시지 말고 저도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나만먹어야지 빨ㄸㅐ꽂아ㅏ가꼬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형 그러다 제 무서운 면을 보게 될지도 몰라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오면 사줄게요 ~ ~ ~ 바나나우유한잔하시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형아 너무해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뭐가너무해요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글쓴이에게
그냥 그래 사줄게~ 하면 되는 걸...;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에게
아ㄹ서요.. 사주게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글쓴이에게
형... 사주기 싫은 건 아니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8에게
사실 초코우유를 더 좋아하거든뇨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글쓴이에게
됐어요... 초코우유 제가 사줄게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에게
오예 신나신나 ~~~~~ ^0^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글쓴이에게
세상에 형 왜 이리 귀여워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3에게
타고났나봐요,,,,, 제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글쓴이에게
초코우유 뺏어 먹고 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6에게
초코우유는 내 소유이다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글쓴이에게
제가 사주는 거잖아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8에게
쿄쿄쿄 그래도안된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글쓴이에게
사서 내가 마셔야지. 형은 바나나우유나 마셔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5에게
쉬러쉬러 돈이업서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글쓴이에게
우리 형 돈이 없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8에게
눼.. 사조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글쓴이에게
우리 형. 초코우유랑 또 뭐 먹고 싶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글쓴이에게
우리 형. 초코우유랑 또 뭐 먹고 싶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5에게
술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글쓴이에게
혼난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8에게
입술 ,,,,,,,,,,,,,,,,,,,,,,,,, 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글쓴이에게
입술? 무슨 입술이요? 내 입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4에게
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글쓴이에게
그건 돈도 안 드는 건데... 형 지금 취해서 그냥 줘도 못 먹을 거 같아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5에게
흑어떡하조 머리가너모아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글쓴이에게
이리 와서 눕고 자면 되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1에게
알서요 익인에게갈게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글쓴이에게
왜 이렇게 애교가 많아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7에게
태어나길 이렇게태어난걸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글쓴이에게
그래요? 귀엽다 우리 형 누구 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3에게
익인93이 ,,,,,,,,,? 8♡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글쓴이에게
귀여워라... 머리 쓰다듬어줄게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7에게
헤헤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글쓴이에게
계속 옆에 두고 싶을 정도로 귀엽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3에게
갈가요내가 ?????????????? 큭큭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렇게 놀 때지ㅋㅋㅋ 나이 쪼끔 더 먹었다고 밤 새서 못 놀겠음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효 .. 과~~~하게 마시진 않은 것 같아요 ..
친구들 집 다 데려다주고 예븐 하늘을 보면서 ~ ~ ~ 집에왔지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투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윗하네 다 데려다주고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셋이서 먹었는데 난뭐져ㅑ 애들 다 기분좋다고 워허허 다른세상가있던데 나만멀쩡해서 아쉽더라구여
어차피 다 같은동네 고닥교친구들이라 데려다줬지효 ~ ~ ~ 집들어가기전에 삼다수 500미리 벌컥벌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익인이가 잘 마시나부다 나는 친구들이 나 데려다주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 소주 마셨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저는 맥주보단 소주가 좋더라고요 ! !? !? 1월달엔 정말 알스알스 소리 듣고다녔는데 이젠 변했읍니다 ~ ~
세상에 소주1잔?????? 맥주1잔???????? 섞어마시고 버스타고 이동하다가
뫄뫄 정류장입니돠 하는 동시에 봐라랅 내려가꼬 토하고..먹으면 느나봐요
칭구가 대학교에서 배웠다고 맥소? 막 소주를 맥주컵에 따르고.. 소주잔에 맥주를 따라서 뭐 어쭈구저쩌구 먹다가
자긴 이게 더 맛있다고 !!! 이거 먹으면 기분 좋아진다고 !! 하다가 먼저 가버려서 아쉬웠어요.. 노래방가서
칭구들 재미있게 노는거 구경했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녕 나는 여자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가워 안자고 뭐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침 뭐 먹을까 생각중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그스크램블에다가 버터바른 식빵은 어떻습니가 거기에 브로콜리스프 내사랑이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브로콜리 없다구요! 식빵 유통기한 지났다구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호곡 그렇다면 간장계란밥은 어떻습니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쓴이에게
된장국과 함께 먹어야겠습니다 좋아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에게
배우신분이군요 ?!?!?! ^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쓴이에게
아핫! 참! 글씀이는 해장하셨습미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에게
저뇨 ???? 아마 안한것같은데 물마시고있어요.... 해장이ㅜ머져. .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글쓴이에게
라면드세요..전 라면으로 자주 해장합미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9에게
사실 매번 술먹꼬 편의점에서 라면먹고 집오는데 오늘은 깜빡했어요
칭구들 집데ㅏ따주느라.. 하 ~ ~ ~ 참깨라면 먹고 들어와야하는뒈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글쓴이에게
참깨.. 제 애정라면입미다.. 먹고싶군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2에게
참깨라면 한사발 하쉴래여,,,,,,,,,, 제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글쓴이에게
네 할래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5에게
헉 어떡하조 슬슬 머리가 아파올라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글쓴이에게
그럼 자야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9에게
안됩니다 21시간째에요 더참아볼테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남자라는 건 굳이 왜 얘기하는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지 심심했을뿐이야.. 기분나빴으면 미안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냐 그냥 궁금해서 물어본 거여써 '안녕 난 여자야' 이런 식으로 제목 쓰는 사람은 못 봐가지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그렇구나.. 사실 나도 처음본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감자라는줄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저 감자에요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안녕 난 외계인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가와 외계어좀해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진짜? 고마워 한국어는 방과후수업으로 약간 배워서 약간힘들었는뎁
wjdakfqofutladlaksgdmsdkdlrnsk!!! ksskrpehltjwjdakfqksrkdnj>~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배려심이많은아이구나 !!! ㅏㄴ나게 되서정말반가워 >~~~~~ 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익웃곁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재밌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7에게
헤이걸스 위라익잇 노샤샤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여기 핫플인거 같은데 저도 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헥 여기가 언제부터 핫플이였조 반가와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반갑슴당!! 안자나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오늘하루 어차피 망한거 안자고 몇시간 버틸수있나 볼라고요 ~ ~ ~ 어제 아침 10시에 일어났으니까 지금.. 음.. 몇시간째조..
21시간째네요 룰룰 언제까지참나보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동갑익이니는 이제 자러갑니당.. 오래버텨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1에게
굿모닝되십시오 룰룰 ~ ~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안녕 나는 여자야
그냥 따라 써보는거야 왜냐하면 첫차를 탔거든
아 나는 19세야 사실 4시에 집에서 나왔어
왜냐하면.... 몰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에에 왜나왔나요 ,,,,,, 안피곤하심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제가 와야하는 행사가 있어
완전 치열합니다
으윽 완전 졸려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러시구나 엄청 부지런하시네ㅐ요 !!!! ㅛㅋ쿄쿄 부러워요 전 ㅜ어낙 아침잠이많아서리 , , , , ㅎ 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괜찮아여 나도 잠 요즘 많은데 억지로 일어났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2에게
어떤 행산진 모르겠지만 즐거운시간도시길바라요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글쓴이에게
조아요~~~ 단지 행사까지 12시간 남았습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9에게
어떤행사인지 궁금하구만뇨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글쓴이에게
헤헤헹 안알려준ㄱㄴㆍㅂ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4에게
알서요,, 즐건시간보내라구요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글쓴이에게
조아용!!! 좋은 하루 보내세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안녕 나는 여자야 고3이지 학원에가려고 버스에 탔어 망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대박삿건 정말 대단한 고3이야 난 작년에 뭐했떠라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괜찮아.. 나도 하는게 없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졸릴뿐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이시간에 일어난게 대단하다고 생각이드는군 왜냐하면 주말이잔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마자 나도 내가 대단해 왜냐면 나는 고1때 까진 주말에 12시 넘어서 일어났거든..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7에게
고1때까지 그런게 어디람요.. 정말 ㄷ ㅐ단한 생ㅇ활을 하시는것같아요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니 아무말ㅋㅋㅋㅋㅋ술 믾이 마셨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8에게
지금 막 머리아파요,............ 호에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글쓴이에게
어이구ㅜㅜ자면되죸ㅋㅋㅋㅋㅋ좀 자요 잠깐이라도 이따 엄청 힘들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0에게
근데 안될거같아요.... 약속이있거든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글쓴이에게
지금쯤 약속 갈 준비하려나..힘들겠네요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5에게
부랴부랴 편의점나와서 라면먹고있읍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글쓴이에게
그랬읍이까..맛있읍이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8에게
속이화끈홬근거려오 국물마셨더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글쓴이에게
뭐 먹었는데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9에게
너구리작은컵이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글쓴이에게
매운거 못먹어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0에게
아뇨아뇨 매운거 조아함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글쓴이에게
너구리 안매운딩! 좋아만 해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5에게
좋아만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먹고 핫뜨핬뜨이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글쓴이에게
핫뜨핫뜨가 뭐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워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안녕 나는 지나가는 개미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안녕개미야 나는외계인이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우왕 외계인이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난 베르나르베르베르작가님의 개미를 읽어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는 베르나르베르베르작가님의 파피용을읽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60에게
파피용 다음은 솔피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65에게
미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65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일어나서 처음으로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72에게
헐 좋아!!!!!!! 웃었다니좋아!!#오에 오에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6에게
익인들 나 머리아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76에게
그럼난 오예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9에게
헐너무해익인79 저뤼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글쓴이에게
나 쓰니한테한거아냐!!!!!!!!!이것은 오해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5에게
흥 이애요 /_/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글쓴이에게
헉8ㅅ8.........아프지마쓰니쓰니잠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0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구공 유잼이다 를ㄹ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글쓴이에게
ㅎ헤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본문 아무말 대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ㅊ이랑ㅈ이랑바꿔주고싶다!!!! 스위치스윗ㅅ퓌 오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나 예쁜거 맞지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끝내주는거맞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댓글도 아무말 대잔치규만 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까악까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글쓴이에게
나는 아직 안 자는 중이야 왜냐면 어제 5시에 일어났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0에게
어떡하죠 지금 어 뭐라하지 머리아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안녕 나는 여자야 21살이지 난 5시 반에 잠에서 깨어났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두시간동안 모하다 이제온거에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다시 자고 싶었지만 실패해서 인티하고 놀다가 이 글을 발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글이 핫플이라매요 전몰랐서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그건 너가 땅 속에 있는 감자이기 때문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1에게
머리아파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글쓴이에게
그거 빨랑 자라는 뜻! 이제 그만 자고 나중에 노는 게 어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7에게
어떡하조 저녁까지 안자면 어떻게되나여..... 흐어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글쓴이에게
그러다가 머리가 깨지면 어뜨카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4에게
어떻게깨져요 윽자니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글쓴이에게
싫으면 언능 자는 게 너의 건강에 이로울 것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6에게
맞아요 나 건강 많이챙기는데 술끊어야지.. 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글쓴이에게
그래 끊어! 나는 술 잘 마시는 사람들이 신기하다...술 잘 마시나여? 그럼 주량 좀 나눠줘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1에게
잘마시는지모르겠어요 끝까지 안마셔봤거든뇨 8ㅅ8
하지만 확실한건 제 주변인들보단 잘먹는다는거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글쓴이에게
헉 그럼 잘 먹을 것 같다 신기신기~ 나는 소주 3잔 or 맥주 500ml 한 캔 정도야 이쯤 마시면 어지러워서 취할 정도론 안 마셔봤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5에게
아니에요ㅠㅠㅠ 제 주변인들이 알스인거같아요.. 저도 원래 과일쇠주만 즐겨하다가 최근에 후레쉬로 전향했는데
처음엔 윽윽 과학실맛 이러면서 먹다가 엇 익숙해지면서 으른이되는느낌이랄가요,, 안대 난아직어려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글쓴이에게
소맥! 소맥 최고다! 소주만 먹으면 과학실맛 인정합니다...난 아직도 익숙해지지 못했지ㅠㅠ 요새 칭따오에 빠져서 그것만 마시는 중...뭔가 소맥맛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2에게
그그 최근에 나온거 맞나여 피츠먹어봐ㅅ는데 괜찮더라고요 피츠 좋아요좋아요 ~~~ 좋아하진않지만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글쓴이에게
아 들어는 본 것 같다 파워모순인뎈ㅋㅋㅋㅋ 좋은데 좋아하진 않는다니!! 그래서 추천은 합니까 피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6에게
음.. 아모르겠음니다 피츠.. 쇠주랑 타먹기만해봐서.. 아니 오늘 처음먹어봐서요..
하지만 저는 이제 술을 끈흥ㄹ것이기때문에 !!! 이제 말을 몬합니다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글쓴이에게
ㅋㅋㅋㅋ진짜 끊어라! 거짓말은 나쁜 거시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0에게
지금 편ㅇ의점가는깋이에요 라면사러 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글쓴이에게
좋네 해장 딱 끝내고 잠에 드는 거야 완벽~~^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6에게
어떤라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살까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글쓴이에게
나는 진라면 순한맛이 최애야 매운 걸 못 먹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7에게
허걱 아이라잌매운맛.. 호에엥 말도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그럼 진라면 매운맛 오때 요새 그게 신라면보다 맛있다더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9에게
진짜진짜 거짓말안라고 진라면안먹어봣서욬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글쓴이에게
이야 오늘이 날이네 오늘이 바로 진라면 먹는 날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1에게
새로운거에 도저뉴잘 못하는 졸보랍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글쓴이에게
헉 나도...그래서 맨날 진라면만 먹자나...^ㅠ^ 평소에 뭐 먹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6에게
너굴희먹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글쓴이에게
오 나 그것도 좋아한다 다만 순한맛...너구리 컵라면 매운맛만 있길래 함 먹어봤다가 먹는 내내 매워서 힘들었다 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8에게
헤에엑 이거슬 매워하다니요 !!!! 저어어엉맬루 맛있다구요
모 그럴수도이쬬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글쓴이에게
매운 거 잘 먹어서 부롭다! 이제 자겠지? 부디 그렇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9에게
한시간잤다고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글쓴이에게
헥 뭐야 오늘은 꼭 일찍 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난 가끔 남자로태어낫음하고 생각하곤해 왜냐면힘세니까 우루룰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가끔 여자로 태어났음하고 생각하곤해 왜냐면 머릿결이 촬랑촬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학!!베터리5프로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빠떼리가 다댓서 저나를못바닷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우우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리아파 비상ㅂ시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예에 나는 동갑 여자얌 한국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살고있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워어어 외쿡에 사시는구ㄴ 반가구만 반가와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그렇슙니당 일본에 내년에 가면 한국이랑 더 가까워 지겠죵 예에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왁 저 곤약젤리를 꼭 먹어보고파요 왜냐면 아지곧 안먹어봤거든뇨 배송비 부들부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ㅋㅋㅋ마이써용 전 한국가면 뿌링클? 이랑 볼케이노? 랑 음.. 또 뭐있냐.. 엽떡? 삼겹살 배달도 해보고 싶고.... 요즘 한국에서 유행하는 음식 또 뭐가 있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5에게
뿌링클은 제 사랑이에요 맛초킹도.. 요즘엔 붐바스틱이라는것도 hot하져.. 꿀꿀 난대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글쓴이에게
저랑 같이 돼지해여ㅋㅋㅋㅋ 엽떡 얼마나 매울지 궁금해요 제가 한번 불닭? 제 일본 지인이랑 먹어봤는데 두입먹고 서로 쓰읍 쓰읍 거리면서 이건 먹을 게 못된다고..ㅋㅋㅋㅋ 불닭보단 안맵겠..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1에게
음 전 사실 매운거 좋아하긴 하는데 잘 못먹는편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엽떡도 먹고싶다 ~ ~ 하는날이있는데 꼭 시키면 후회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닭이랑ㅂ ㅣ교하면.. 어잘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글쓴이에게
ㅋㅋㅋㅋ전 아마 죽을지도... ㅇ<-<.... 요즘 매운 게 유행인 것 같네요~ 재밌다ㅋㅋ 한국에서 꼭 가봐야하는 곳? 장소들 있나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0에게
어.. 저도 아직 20.8년밖에 못살아서요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곳은 부산임니다.. 비록 서울에살지만
부산 전ㄴ체를 도ㄹ면서 맛집이란 맛집은 다 돌고싶네요 흐흐 난대지니까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글쓴이에게
부산!!!!!!!! 좋다좋다 +ㅁ + 여튼 쓰니 해장 잘하구요!! 몸조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9에게
그뤠요.. 해장.......... 중요하조... 그럼안녕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나랑자지마요..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윽 머리아포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이제 술끊을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아니에ㅑ 정말이야 너모너모 힘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와 진짜죠 내가꼭다시찾아온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소원말해야하기때문에 끊을것임니다 내가 1년후에 다시찾아오겟음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럼일주일 @'-'@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왜여ㅠ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사실 술..먹는..부뉘기를..조아합니다.. 근데제가안머그면 파뤼가아니죠....? 모래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글쓴이에게
나는 댓글을 삭제하고 떠날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모하구 계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리가아픔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술을 을매나 마셨냐곸ㅋㅋㄱㅋㅋㅋㅋ환장하겠네 해장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마나 마셨조 내가.. 아닌데 나 원ㄹ내 안주만먹는데요 오늘 기분이가 좋다고.. 술먹으라고.. 그래서.. 그랬을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ㅋㅋㄱㅋㅋㅋㅋ그랬구나아...^ㅁ^ 나는 술을 못 마셔서... 줄이도록 노력해보시오 그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1에게
아니에요 끊을거에요!!! 오늘부로 끝 !!! 술안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이팅해보슈 ^_^ 난 오늘 뭐할까 고민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3에게
바다에갑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세욘ㅋㅋㅋㅋㅋㅌ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댓글을 모두 읽고오셨나봐요 전혀에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사실 읽고있는ㄴ데 너무 귀여워서ㅠ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도여 아니 사실 음주티즈좋아함이다 ~~~~~~ ^0^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세상 너무 귀여워여ㅠㅠㅜㅠㅠㅠㅠㅜ 해장하셔용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8에게
취해서 집온적은 처음이에오.. 아니 사실 취한거같진안흥ㄴ데..
왜냐면 취한거같다 ~~~ 싶으면 저혼자 집가다가 펴느이점들러서
라면ㅁ거고 집가거든뇨? 근데 오늘 애들 집데따주느라 깜빡하고 안먹고았조..
우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취했네 집에 라면 업써여ㅕ??? 집근처 편의점이라도 가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7에게
잠옷으로 갈아입었는데 나가기가 갱장히 귀찬ㄶ아요.. 집근처에 편의점 어딨더라 길건너야해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글쓴이에게
그러면ㄴ 구냥 딴거 먹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1에게
가는중이에옼ㅋㅋㅋ편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글쓴이에게
모야ㅋㅌㅋㅋ 결국 가는거에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8에게
네.. 아침부터라면이요... 어떤거먹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글쓴이에게
음... 국물있는게 낫지 않을까용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0에게
컵라면이조~~~~~ 어넌걸로초이스하지ㅣㅣ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글쓴이에게
??? 미안해여 무슨 소리인지 머르겠어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4에게
어떤걸로초이스하조????????? 오타왕임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글쓴이에게
아ㅋㅋㅋㅋㅋ 매운거 좋아하면 열라면? 아니면 진라면! 작은컵은 신라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7에게
호오 그거좋군뇨 (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글쓴이에게
그래서 쓰니의 선택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1에게
전 너구리를 선택햇읍니다 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글쓴이에게
오오 나 요즘 사실 너구리에 빠졌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7에게
국물을 방금 마셨는데 원래 속이 뜨거워지나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 뜨거운걸 마셨으니 뜨거유ㅓ지지용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1에게
그렇군뇨 몰랐답니다................. 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1에게
하나배워가요 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모야 쓰니 짱귀여우ㅠㅜ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2에게
글렀어요 벌써2n살이라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글쓴이에게
나도 곧 2n...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3에게
곧이면 아직멀었어요 즐겨요즐겨 !!!! 타락한20.8세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8월이라서 쩜팔인거야?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4에게
그러함이다 20도 4개월남았음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벌써 일년이 4개월 남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6에게
이제 꺾였어요.. 한살이라도 젊어서 노세노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어여 자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이제 알바 갑니다...^_ㅠ.... 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대박삿건 저는 익인들을 맞이해야하기대문에 잠을 못잔답니다 끌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ㅋㅋㅋㅋㅋ익인들이랑 재밌게 놀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갓슴이다 ~~~~~~~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제목에 남자야는 왜 붙인 거야? 정말 궁금해서 순수한 의도로 물어보고 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위에도 달긴했는데 그냥.. 나도 순수한의도로 그냥 쓴거..................................................................... 단지 심심했을뿐....... ㅇ;ㅣ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๑•ૅㅁ•๑)술냄시 ~~~~~! 얼른 주무세요 !ᕦ(ò_óˇ)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술냄시나나여 ,, 아닌데,, 갑자기라면먹고싶어요,, 편의점을가따올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해장 안 했ㅇ?? 아 갑자기 콩나물국밥ㅂ 먹고싶다 ,,,, 콩나물국ㄱ밥 굿,,,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라면머그러갈고에요 펴늬점~~~~~~ 어떤거먹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다 피료없고 ~~~~~ 맵고 국물있는ㄴ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2에게
이많은라면중에 어떻게하나만고르냐고오오오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글쓴이에게
그럼 이 기회에 한 번 다 사보는거 어때 여기 부터 저기까지 다 살게요 !!!!!! 해부ㅏ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9에게
아이해브노머니입니다ㅠㅠ 호에에엥 지금 너구리 4분기다리는중 후후 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글쓴이에게
초코우유도 ㅓㄱ어주ㅏ,,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2에게
대처굿아이디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글쓴이에게
모라고요,,,,,?(๑•ૅㅁ•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3에게
미안해욤ㅋㅋㅋㅋㅋㅋ 너구리먹느라 정신이없었소..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z9in~~~~~~♡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쓰나 안녕 잘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임 낫 슬ㄹ리핑 ~~~
8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무 배고파ㅠㅠ
23:30 l 조회 2
아 슬슬 모기 보인다
23:30 l 조회 2
주위에 뽀샵같은거안하는데 사진마다 얼굴다른 친구
23:30 l 조회 2
아 옆동네 정형외과는 개많은데 왜 안과는 몇개 없냐
23:30 l 조회 2
렌즈 -2.75면 시력
23:30 l 조회 2
동안이라는 소리 많이 들으면 못꾸미는 편인건가??
23:30 l 조회 9
진짜 조정은 시작도 안했다니꽈
23:29 l 조회 16
침착맨 보는 익 있어?
23:29 l 조회 2
쿠팡알바 관리자 싹바가지 ㄹㅈㄷ
23:29 l 조회 4
난 겨털 진짜 없거든ㅋㅋ 그냥 아예 없음1
23:29 l 조회 7
같은 의원에서 일하는 데스크 간조쌤 왤캐 꼽 주는거같지 1
23:29 l 조회 14
근데 요즘 국장 미장 야선 다 안맞음
23:29 l 조회 15
팍씨 들어온나 좋은말로할때
23:28 l 조회 7
국취제 6개월 끝났는데 ㅠㅠ
23:28 l 조회 10
양념치킨 맛있는 브랜드 어디야?1
23:28 l 조회 6
다들 겨털샤프심굵기 어느정도임..?ㅠ
23:28 l 조회 4
일기 쓰는 익들 있어?1
23:28 l 조회 6
우리집 차만 4억넘는데3
23:28 l 조회 33
미장 반도체주 -20퍼에서 -10퍼됐다고 낼 국장 오른단거임?2
23:27 l 조회 33
무리에서 내향인 포지션이 너무 편하다
23:2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