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65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궁금한거 있니:)
대표 사진
익인1
남친이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클럽가서 오늘 생겼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럽다... 난 없어... 클럽 메모한다 (끄적) (´°̥̥̥̥̥̥̥̥ω°̥̥̥̥̥̥̥̥)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귀여웡 ㅠㅠ 생길 수 있을거야!! 익인아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큽 고마어 남자칭구랑 예쁜 사랑해 (*ˊૢᵕ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ㅋㅋㅋ웅웅 너두 남자친구 조만간 생길거야:) 내촉이 그렇게 온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헥 내일부터 밖에 돌아다녀야지 진짜 고마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ㅋㅋㅋ아니얌 ㅎㅎ 고맙기는 내가 더 기분좋당 행복한 일요일 보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쓰니두 행복해라!!!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나도 안녕 익잡에서 디게오랜만에보는거같아 큭큭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안녕 너도 게익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렇담니다 근데 전 왜 남자친구가 없는거조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앗..왜냐면요 아직 익인이가 음 너무 잘생기구 마음도 이뻐서 다다가기가 힘든거 같ㄱ슴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세에상에 너무나 잘못 짚으신것같군뇨 !!!!! 저는.. 흡.. 갑자기 슬퍼지네요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ㅋㅋ아니야 ㅠ 왜 슬퍼 ㅠㅠ익인이한테 더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사람 만나라고 아직 늦게 만나는거 뿐이야..!너무 서둘루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와 스니님 말 너모너모 예브게해 ,, 언젠간 좋은사람 만나겠조.. 언젠간.......... 룰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ㅋㅋㅋ음 익인아 몇 살이야..?!! 너무 뜬금없지만..헤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너무 늦었지만 저는 20세입니다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성 정체성을 언제, 어떻게 깨달은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중3때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덧글 보는데 쓰니 말 진짜 예쁘게 하는 것 같다 ㅠㅠㅠ 보는데 나 까지 기부니 좋아져... 곰아워 하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내가 말 이쁘게 하다니 ㅎㅎ 괜히 입꼬리가 올라가구 행복하네 ㅎㅎ 나두 하투하투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외동같다고 하는 경우는 대체로 부정적으로 하는 말이지?
19:00 l 조회 5
탈모인데 매직하면 더 보기 안좋으려나
19:00 l 조회 6
나 뭘 해도 왜 태가 안나지(?)
18:59 l 조회 8
⬇️로또 일등 당첨
18:59 l 조회 7
근데 간호사 진짜 좋은 직업같음…
18:59 l 조회 12
연협으로 9퍼 올렸다,,
18:59 l 조회 6
익들아 남친말고 다른 남자 차 얻어타기 가능?3
18:59 l 조회 7
엄마한테 우울증이라고 털어놨는데..^^3
18:58 l 조회 18
지금 키빼몸 110인데 1일1식 하는 거
18:58 l 조회 10
진짜 기존쎄이고 싶다1
18:58 l 조회 10
요즘 회사엠지신입 노답이어봤자 우리막내삼촌만큼 노답인거 본적있어?
18:58 l 조회 11
오늘 국내주식 다 떨어진 이유가 뭐야?1
18:57 l 조회 13
속상하군
18:56 l 조회 9
자취방잇다가 본가오면 맘편한 익들 잇어?4
18:56 l 조회 19
20대초 가방 골라주라1
18:56 l 조회 24
내 주식 하루만에 600 증발2
18:56 l 조회 39
남이 보는 내 얼굴과 내가 보는 내 얼굴 중 뭐가 맞을까4
18:55 l 조회 37
톤다운해도 머리가 자꾸 빨개져1
18:55 l 조회 10
멸공!!3
18:55 l 조회 20
수박 디저트는 뭔가 별로인듯..1
18:54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