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딩때였나 꿈에서 우리집 건조대있는곳이 옛날에 출입문?이있던곳이였는데 거기에 남자 애기? 5~6살되보이는 진짜 토시오같이생긴애가 앉아서 날 쳐다보고있었어.. 그게너무생생해서 아직도 기억나ㅠㅠㅠㅠ 그리고 소름돋는건 내가 그집에서 많이 아팠거든? 나 귀신본거야..????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초딩때였나 꿈에서 우리집 건조대있는곳이 옛날에 출입문?이있던곳이였는데 거기에 남자 애기? 5~6살되보이는 진짜 토시오같이생긴애가 앉아서 날 쳐다보고있었어.. 그게너무생생해서 아직도 기억나ㅠㅠㅠㅠ 그리고 소름돋는건 내가 그집에서 많이 아팠거든? 나 귀신본거야..????
|
|
게익이얌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