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66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손 움직여라고 하는데 

진짜 손 아무리 해도 안 움직이고 말도 안나오고 몸도 안움직이고 

죽겠어.. 저번에는 목 조르는 느낌나서 죽는 줄 알았는데
대표 사진
익인1
긴장하고있다가 하나 둘 셋에 몸에 힘을 뽝 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깨야돼이러고 하나둘셋하면 무조건깬다!!!이러고 하나둘셋하고 힘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몸에 힘 쫙 뺐다가 갑자기 힘 팍주면 깨지더라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하나 둘 셋 하고 옆으로 훽 돌아누우려고 해ㅋㅋㅋ 계속 시도해야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어디서 들은건데 쌍욕하면 간다길래 해보니까 진짜 풀림! 근데 상황 봐가면서 해야 될 거 같아....
그리고 흔한 걸로는 나는 온 몸에 힘주려고 하고 눈 뜨려고 마구 내적 발버둥 치다보면 풀린다!
이래도 안 풀리면 포기하고 그냥 축 쳐져 있다보면 풀리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욕함.. 욕하거나 손끝에 힘 빡 주면서 깨.. 이런다고 쉽게 풀리는건 아닌데 그래도 어떻게든 깨려고 이렇게 함..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이 단톡방에 내 얼굴을 관계는 가능한 수준 이라했는데
22:15 l 조회 1
오늘 일진 개안좋네.... 진짜 고함지르면서 욕하고싶다
22:15 l 조회 1
애기 절대 안낳고싶은 익들 이유뭐야?
22:15 l 조회 1
내 성향에 맞을 거 같은 직업 골라줄 수 있을까?
22:15 l 조회 2
공기업 합격은 했는데 권역 순환이라 걱정중...
22:15 l 조회 3
도대체 마른 사람한텐 왜 말랐다고 아무렇지 않게 말하지?
22:15 l 조회 6
나 이사가야할 듯
22:15 l 조회 5
도파민 중독이랑 adhd랑 구분 어떻게 해?
22:15 l 조회 5
가슴밑 머리길이 예쁜데 왜 다 자르라할까1
22:14 l 조회 7
20대초반에 오히려 비싼 브랜드 옷 입었었는데
22:14 l 조회 7
편알익 방금 찐부자 손님 봄
22:14 l 조회 12
남자의 이상형은 새로운 여자구나..1
22:14 l 조회 15
친구네 가족 아프다고 해서 내가 계속 위로문자보내고
22:14 l 조회 4
솔직히 독서 얼마나 해?1
22:14 l 조회 6
착한일 많이 할필요 없다 ㅋㅋㅋㅋ
22:14 l 조회 9
강의평가 ㅈ같이 해도 되나2
22:14 l 조회 6
여름 피부화장 어떻게 해?
22:14 l 조회 2
마운자로 최소 4펜 이상 맞아본 익들 들어와봐3
22:13 l 조회 13
얘들아 ADHD 약 정신과 가서 진단 받아야만 처방받을수있어?..4
22:13 l 조회 16
뉴발 1880신고 530이 불편하게 느껴져
22:13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