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 사실 나 누리호? 이거 타고 전주 가는 길인네 내가 이 열차를 처음 타봐서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미친 더군다나 내 자리에 무서운 사람이 타고 있어서 뭐라 말을 못하겠다 만약 좌석 오류면 어떡해? ㅜㅜㅜㅜ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 사실 나 누리호? 이거 타고 전주 가는 길인네 내가 이 열차를 처음 타봐서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미친 더군다나 내 자리에 무서운 사람이 타고 있어서 뭐라 말을 못하겠다 만약 좌석 오류면 어떡해? ㅜㅜㅜㅜ
|
|
졸리다1 |